UPDATED. 2024-03-28 17:51 (목)

원둥이·푸빌라 유명 NFT 한 자리에… 이마트24, 삼청동에 팝업 공개
상태바
원둥이·푸빌라 유명 NFT 한 자리에… 이마트24, 삼청동에 팝업 공개
  • 편집팀
  • 승인 2022.11.22 17: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FT팝업스토어 외관.(이마트24 제공)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이마트24는 다음달 25일까지 서울 삼청동에 NFT 팝업스토어인 '이마트24 화성점 NFT UNIVERSE'(이하 NFT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뉴스1에 따르면 이마트24 화성점 점장인 원둥이가 NFT 친구들을 초대해 파티를 즐긴다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한다. 판매 예정인 '원둥이 NFT'를 비롯해, 푸빌라, 선미야클럽, 아키월드, 도시, 다다즈 등 국내 주요 NFT 프로젝트 및 플랫폼이 참여한다.

팝업스토어는 이마트24 삼청동점의 2층 공간에 마련했다. NFT의 굿즈를 판매하고, NFT 캐릭터 포토존 운영,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NFT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패션브랜드인 아웃도어 프로덕트와 협업한 원둥이 굿즈 5종도 판매한다. 원둥이 캐릭터가 들어간 에코백, 양말, 비니, 후드티 등을 판매한다. 원둥이 IP를 활용해 패션브랜드와 협업해 판매하는 첫 상품이다.

팝업스토어 내 포토부스에서 사진을 찍고,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3명에게는 선미야클럽, 도시 등 각 브랜드사의 NFT를 무료 증정한다.

이마트24는 "12월 맴버십 NFT인 원둥이NFT 판매를 앞두고 NFT를 재미있게 경험하면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NFT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고 했다.

한편 12월 10일에는 방문 고객에게 이마트24 원둥이NFT를 구매 자격조건이 되는 '행성NFT' 500개를 선착순 무료 증정한다. 1인당 1개씩만 받을 수 있으며 12월 14일 행성NFT를 보유하고 있는 소지자만 원둥이NFT를 구매할 수 있다.

고객들은 디지털 자산 지갑 '클립'(Klip)에 로그인 해 행성NFT를 받아 보관할 수 있다. 보유한 고객은 12월 18일부터 클립 드롭스(Klip Drops)에서 판매되는 원둥이 NFT를 구매할 수 있는 권리가 주어진다.

신호상 이마트24 마케팅담당 상무는 "편의점 업계 최초 맴버십 NFT 판매를 앞두고 고객들이 익숙하지 않은 NFT를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함으로써 NFT의 문턱을 낮추기 위해 이번 NFT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고 전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