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아이피샵, 태국 월드스타네트워크와 MOU 체결
상태바
아이피샵, 태국 월드스타네트워크와 MOU 체결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2.11.15 09: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아이피샵(대표 이효성)이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었던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전시회 '2022 GEE'에서 태국 월드 스타 네트워크(World Star Network)와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MOU 체결로 양사는 한국과 태국 시장 진출 및 NFT 사업 부문에서 상호협력하기로 하였다.

월드 스타 네트워크(World Star Network)는 태국의 국민배우 Pam Lita Tavedikul이 운영하는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서 'World Star', 'You’re a Star', 'Thailand’s Most Famous', 'Superstar Season 1&2', 'Teen Superstar' 등 유명 TV쇼프로그램과 'Boyband' Series를 제작하여 아티스트 발굴과 홍보에 힘써왔으며, 10인조 아이돌 그룹, ‘XI (Ten Icons)’가 소속되어 있다.

이효성 아이피샵 대표는 “아이피샵은 이번 태국 기업 ‘월드 스타 네트워크’와의 MOU는 태국 진출의 교두보이며, 앞으로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로컬 엔터테인먼트 및 MCN 회사 등과 제휴하여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2022 GEE'에서는 최신 ICT를 활용한 ‘드림스테이지’가 열렸으며, 에이비식스, 유나이트, 이펙스, 고스트나인, 킹덤, 프로미스나인의 공연과 함께 기타리스트 장하은과 태국 보이그룹 XI의 쇼케이스가 진행되어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아이피샵은 미술품, 음원 제작 및 유통, 공연 등 다양한 산업군의 IP 거래 플랫폼으로서 올해 9월에는 자체 기술로 NFT 거래소, ONFT를 론칭하였으며, 국내 IP 마켓플레이스 중 최초로 ISMS 통합 인증을 획득하였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