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28 17:56 (월)
엘케이파트너스 "스토리 있는 NFT 발행 등 차세대 미래사업 준비 중"
상태바
엘케이파트너스 "스토리 있는 NFT 발행 등 차세대 미래사업 준비 중"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2.11.14 13: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엘케이파트너스 구슬기 CMO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엑스포(GEE 2022)에서 문화 예술과 MCN 기반 온라인 콘텐츠 제작, 미플렉스 유통 플랫폼 등에 대해 발표했다.

그는 지난 11일 일산 킨텍스 2전시장에서 열린 '세미나 Ⅱ' NFT 섹션에서 "문화라는 단어는 다소 접근하기 어렵거나 꺼려지는 키워드다. 하지만 카테고리별로 나눠봤을 때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이 가능한 키워드"라고 말했다.

전시회나 문화 공간을 찾는 젊은층의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전시회의 수입 또한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구 CMO는 "MZ 세대에서 전시회는 단순히 관람 목적의 소비가 아닌, 하나의 예술 문화로 즐길 수 있는 소비가 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발표에 따르면 미플렉스(Meflex)는 MCN 기반의 온라인 콘텐츠 제작과 마케팅, 명품 쇼핑물 유통 플랫폼이다. 엘케이파트너스는 미플렉스 토큰 발행 및 국내·외 유명작가들과 유망한 셀럽들과의 콜라보로 스토리 있는 NFT 발행 등 차세대 미래사업을 준비 중이다. DJ소다, 포니, 우주안, 박기량 등 국내외 유명 셀럽과 인플루언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온라인 상품 판매 및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력을 키워가고 있다. 
 

플랫폼은 현재 500여점이 넘는 미술품 IP를 확보하고 있는 KOREA Sotheby's와 협업하여 새로운 블록체인 생태계를 제시하고자 한다.

구 CMO는 "플랫폼이 추진하는 미플렉스 마켓은 아티스트 및 작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다양한 한정판 상품과 아티스트 콜라보, 공연 및 공연 및 전시회 티켓을 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마켓형 디앱"이라고 설명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