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28 17:56 (월)
'GCC 메디컬 포럼 2023' 개최 준비 순항… 참가 업체 모집
상태바
'GCC 메디컬 포럼 2023' 개최 준비 순항… 참가 업체 모집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11.10 17: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GCC 메디컬 포럼 2023(GCC Medical Forum 2023) 첫번째 행사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내년 개최된다.

아람코, 사우디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로얄패밀리 오피스가 주관하는 이번 포럼은 사우디아라비아 수도 만사드 리야드 래디슨 켈렉션호텔에서 이르면 내년 3월 말 열릴 예정이다. 

한국, 일본, 중국, 동남아, 유럽 등에서 총 67개 업체가 참여하며 사우디 왕족, 암 관련 고위정부 관계자, 정부 병원 관계자 등이 참관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포럼에서는 메디컬 수술장비 관련 회사 소개 및 병원 소개 스피치, 사우디 병원 설립 및 메디컬 장비 수출 개별상담-투자매칭, 한국 암 관련 병원 및 대학병원 사우디 지사 설립 스피치, 안티에이징 병원 설립 및 왕족환자 유치 등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왕족 및 사우디 정부 고위급 관계자 투자 1대1 매칭도 준비됐다. 사우디 왕족과의 매칭은 3일 행사 중 마지막 저녁 갈라쇼에서 이뤄진다.

업체 분야로는 성형외과, 남성성형, 재건성형(상처 재건, 코, 귀 등) 분야와 비만 전문 병원, NK세포 기업 및 줄기세포 기업, 암 관련 기업, 안티에이징 기업, 메디컬 블록체인 스타트업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대한민국의 암 관련 의약품이나 안티에이징 사업은 세계 최고의 기술로 K-MEDICAL을 리더하고 있는 분야이다. 이에 따라 사우디 왕족과 정부에서도 많은 관심을 두고 있다.   

포럼 참석을 희망하는 업체는 이메일(smf2023@gccmedicalforum.com)으로 신청하면 된다. 온라인 사전 등록은 2023년 1월 31일까지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