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40 (목)

글로벌 거래소 어센덱스, 리워드 프로모션 진행… 혜택은?
상태바
글로벌 거래소 어센덱스, 리워드 프로모션 진행… 혜택은?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2.11.11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어센덱스가 뉴욕 시간 기준 2022년 11월 11일 새롭게 개편한 회원 대상 리워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이용자가 미션을 수행하여 BTC를 채굴하고 SAT를 리워드로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지금 가입하는 모든 신규 회원에게 10,000개의 SAT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어센덱스 만의 신규 리워드 프로그램에는 플랫폼의 모든 기존 및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BTC 채굴, 가입자 대상 미션 및 과제 수행 시 주어지는 리워드 등이 있다. 이용자가 어센덱스 거래소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와 주요 특징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고안된 프로모션이다.

이용자는 회원 가입과 계정 검증으로, BTC 채굴과 SAT 스테이킹을 시작할 수 있으며, 가입만으로도 10,000개의 SAT 리워드를 획득하게 된다.

이용자가 포트폴리오를 확인하거나 거래하는 것과 관계없이 로그인만 해도, 리워드 프로그램에서 SAT는 계속해서 증가할 것이다. 어떤 상황에서도, 이용자는 계속해서 BTC를 채굴하고 총 리워드로 받은 금액을 추가해 나갈 수 있다. 

데스크탑과 모바일 장치에서 BTC를 지속적으로 채굴할 수 있는 점과 더불어, 이 프로그램에서 이용자는 미션을 수행하여 BTC를 획득할 수 있다. 각 미션을 완수 시, 해당 SAT 금액을 알림으로 받고, 개인 SAT 리워드에 표시된다. 미션은 일 1회 사이트에 접속하는 등 간단한 것부터 5,000 USDT이상 거래 등 난이도 있는 것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선물, 마진 및 현금을 보유하거나 거래를 통해 더 많은 BTC를 리워드로 얻을 수 있다.

매일 로그인하는 이용자는 접속하는 것 만으로도 최대 1,000개의 SAT를 획득할 수 있다. 어센덱스에서 신분을 확인하는 KYC인증작업을 수행하는 것도 리워드를 늘릴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다. KYC 인증 미션은 향후 완수하는 과제에 따른 리워드를 더 많이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이번 개편된 리워드 프로그램에서 이용자가 친구를 초대해 함께 도전하면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참가자는 회원 가입 후 추천 코드를 받고 문자, 이메일 또는 SNS등을 통해 제휴 URL을 주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다. 초대받은 사람이 미션을 완수하면 SAT 리워드가 추천한 이용자의 계정에도 부여된다. 초대받은 친구들이 얼마나 많은 미션을 완료했는지 확인할 수 있고, 이에 리워드를 클레임 할 수 있다.

이용자는 새롭게 설계된 리워드 센터나 대시보드에서 자신의 SAT히스토리를 통해 받은 리워드를 추적할 수 있고, 다음 단계 수행을 위해 필요한 미션도 확인 가능하다. 미션의 각 진행 표시줄이 완전히 채워지면 SAT 리워드를 청구할 수 있다. 더 많은 SAT를 얻으려면, 더 많은 라운드를 반복하면 된다. SAT가 100,000에 도달하면 보상을 현금화할 수 있다. SAT는 현금 계좌로 상환, USDT로 환전, 및 외부 지갑으로 인출 등의 방법을 통해 상환이 가능하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