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코빗, 엘포인트 고객 중 신규 가입자에 '1만5000원 비트코인' 준다
상태바
코빗, 엘포인트 고객 중 신규 가입자에 '1만5000원 비트코인' 준다
  • 편집팀
  • 승인 2022.11.07 10: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빗이 롯데멤버스 엘포인트(L.POINT) 고객을 대상으로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빗 자료 제공)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롯데멤버스 엘포인트(L.POINT)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30일까지 코빗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뉴스1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엘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의 코빗x엘포인트 신규 가입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크릿 코드를 확인할 수 있다.

이후 해당 페이지를 통해 코빗 앱 다운로드 및 신규 회원가입을 진행하면서 시크릿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단, 시크릿 코드 등록 마감 시한인 30일까지 코빗 계정의 고객확인제도(KYC)와 본인 명의의 신한은행 계좌 연동 및 자동이체 신청을 마치고 마케팅 수신까지 동의해야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시크릿 코드를 등록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1만5000원 상당의 비트코인(BTC)을 즉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까지 완료하면 최대 100만원 상당 엘포인트가 지급되는 엘포인트 추첨 행사에도 자동 응모된다.

당첨 결과는 다음 달 7일 코빗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당첨금은 같은 달 16일 지급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사람은 기존에 코빗이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 중인 웰컴 리워드 이벤트에서도 5000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국내 대표 멤버십 서비스 기업인 롯데멤버스와의 협업 마케팅으로 신규 고객 유치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코빗은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가상자산 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