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아카데미특수교육재단-블록체인투데이, 스캠코인 방지 활동 등 MOU 체결
상태바
아카데미특수교육재단-블록체인투데이, 스캠코인 방지 활동 등 MOU 체결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11.04 14: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아카데미특수교육재단과 블록체인투데이가 4일 블록체인 관련 업무협력 MOU를 체결했다.

아카데미특수교육재단은 특수한 직업능력 개발을 위한 교육, 전문 자격 운영 등 자격 검증을 통해 전문 인력자원의 양성과 사회적 사용에 부응하고 공익에 이바지하기 위함을 목적으로 한다.

재단의 사업 영역은 자격기본법에 의한 시행 및 자격증 발급, 금융자산분석사, 블록체인정보분석사, 디지털정보분석사, 사이버정보조사사, 도감청탐색사 분야와 자학술 간행물 및 도서의 간행사업, 도·감청에 관한 학술연구 및 교육사업, 평생교육시설 운영사업 등이다.

이와 함께 기타 직업능력개발원 사업 목적에 부합하는 사업, 법인의 목적 달성에 필요한 부대 사업 등을 전개한다.

블록체인투데이는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분야 국내 최장수 매거진 및 온라인 미디어로,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 신뢰를 바탕으로 한 내용을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중국 최대 블록체인 미디어 금색재경(金色), 중국 체인뉴스, 윙크립토, 싱가포르 블록캐스트(blockcast), 굿모닝베트남 등 글로벌 블록체인 미디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제적 정보 공유 등 협력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블록체인 관련 비즈니스 협업 △탐정 관련 교육, 스캠코인 방지 활동, 코인 사기 신고 센터 △메타버스, 암호화폐 관련 사업 △상기 사업의 국내외 홍보 마케팅 영업 등 부분에서 협력할 예정이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