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28 17:56 (월)
플레이브이(PlayV), ‘BWB 2022’ 부스 운영 성료
상태바
플레이브이(PlayV), ‘BWB 2022’ 부스 운영 성료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2.11.02 18: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BWB 2022’에 설치된 플레이브이 부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지난달 27일부터 29일까지 3일 동안 부산 벡스코(BEXCO) 제1전시장에서 열린 ‘블록체인 위크 인 부산(Blockchain Week in Busan, 이하 BWB 2022)’에 참가한 디지털 자산 소셜투자 플랫폼 플레이브이(PlayV)가 전시 부스 참가를 성황리에 마쳤다.

PlayV는 부스에서 참관객이 실제 PlayV 마켓플레이스에 등록되어 있는 매매전략을 직접 구매하거나 매매전략을 등록 및 판매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구성하고 서비스의 특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안내해 많은 관심과 호응을 이끌었다.

한편, 전시회 첫 날인 27일에 열린 기업 Meet-up 세션에서 가상자산 소셜트레이딩 서비스 PlayV 소개와 AMA 를 진행했으며 AI  퀀트 자동매매 전략의 개발사이자,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AM매니지먼트(대표자 김호중)와 ‘건전한 가상자산 투자 환경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PlayV는 이용자들이 디지털 자산 전문 트레이더의 전략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투자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 서비스로써, KB인베스트먼트, 소프트뱅크벤처스 등 국내외 투자사로부터 기술력과 성장성을 인정받아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또한, ISO 27001 국제인증 획득을 시작으로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PlayV 관계자는 “약 200여명이 부스를 방문했으며 글로벌 최대거래소인 바이낸스의 파트너로서 바이낸스 월렛을 사용한다는 점, 우수한 전략에 일반사람들도 쉽게 투자할 수 있다는 점에 만족감을 나타냈으며, 트레이더로 활동 시 성과에 따라 받을 수 있는 이익공유 보상 시스템에 대해 큰 관심을 보였다.”고 전했다.

BWB는 올해로 2회째를 맞은 부산의 대표 블록체인 박람회로 한편 PlayV 개발사인 비씨랩스는 작년 개최된 ‘NFT부산 2021’서 스타트업IR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