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코잼 엔에프티 주식회사, 부산 영산대학교 IPP형 사업 선정 
상태바
코잼 엔에프티 주식회사, 부산 영산대학교 IPP형 사업 선정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11.01 15: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생명, 롯데호텔 등 16개 기업 선정돼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코잼 엔에프티 주식회사(이하 코잼 엔에프티)가 와이즈유 영산대학교(총장 부구욱), IPP형 사업에 선정되어 일학습병행을 통해 전문 인재를 양성하기로 했다. 

영산대학교 제 3기 IPP형 사업에는 한화생명, 롯데호텔등 국내외 우수한 16개 기업이 선정되었다. 

코잼 엔에프티는 영산대학교 IPP형 사업에 선정됨에 따라 상호협정을 체결하고 △인적교류 △NFT 관련 경영·기술, 디자인, 제반사항 교류 △시설·장비의 교류 △학생의 현장실습 및 취업 등의 내용으로 사업을 실시한다. 

특히 10월 27일 열린 영산대학교 IPP사업단 'IPP 형 일학습병행성과확산 포럼'을 시작으로 영산대학교 디자인학부 IPP형 일학습병행도 함께 운영하기로 해 재학생들의 진로탐색 기회가 크게 확장될 전망이다. 

IPP형 일학습병행은 4학년이 기업과 1년간 근로계약을 맺고 1학기는 대학에서 수업을, 잔여학기는 기업에서 실무역량을 기르는 취업 연계형 프로그램이다. 

코잼 엔에프티는 “QS 세계대학 학과별순위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영산대학교와의 협정을 바탕으로 양 기관의 상호발전을 기대한다. 또한 규모를 점차 확장하여 지역사회의 청년실업난 자구책을 마련하고 지역사회의 공헌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근 블록체인 위크인 부산2022(BWB 2022)에서 사업체결 및 NFT 완판의 성공적인 결과와 영산대학교 IPP사업선정을 통해 코잼 엔에프티 앞으로의 행보가 가속화될 전망이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