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갈라게임즈, 블록체인 게임 스파이더 탱크 정식 출시
상태바
갈라게임즈, 블록체인 게임 스파이더 탱크 정식 출시
  • 편집팀
  • 승인 2022.11.01 13: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미디어가 개발한 블록체인 게임 '스파이더 탱크'(갈라게임즈 측 자료 제공)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갈라게임즈가 블록체인 게임 '스파이더 탱크'를 정식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뉴스1에 따르면 스파이더 탱크는 네덜란드 게임 개발사 게임미디어가 개발한 PvP(이용자간대결) 탱크 슈팅 게임이다.

이용자는 자신만의 탱크를 만들어 상대 부대와 팀 데스매치, 깃발 점령전 등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때 30여 개의 탱크와 다양한 무기 및 부품을 조합해 자신만의 독특한 탱크를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파이더 탱크에는 다양한 P2E(Play to Earn) 모델이 도입됐다. 이용자는 게임 승리와 탱크 대여, ‘플래니터리 노드(Planetary Node)’ 등을 통해 게임 토큰인 ‘실크(SILK)’를 얻을 수 있다.

플래니터리 노드는 이용자가 자신의 컴퓨터 자원을 활용해 게임 시스템과 네트워크 환경을 지원하는 방식이다.

존 오스발드 갈라게임즈 게임 총괄 사장은 "스파이더 탱크는 갈라게임즈가 블록체인과 게임을 어떻게 재정의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사례"라며 "많은 게이머가 스파이더 탱크를 즐기고, 승리를 쟁취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갈라게임즈는 연내 3인칭 슈팅(TPS) 게임 '슈페리어(Superior)'를 스팀 얼리 액세스(앞서해보기)로 출시할 계획이다.

슈페리어는 로그라이크 장르를 접목한 협동 TPS 게임이다. 이 외에도 갈라게임즈는 현재 국내 게임 개발사들과 함께 트리플에이(AAA)급 게임 6개를 개발 중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