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코잼, BWB 2022서 '예측 플랫폼 프로모션·COJAM VIBE' 진행
상태바
코잼, BWB 2022서 '예측 플랫폼 프로모션·COJAM VIBE' 진행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11.01 11: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최근 부산 백스코 제 1전시장에서 3일간 열린 BWB 2022 블록체인 위크 인 부산에서 코잼 리미티드 예측 플랫폼 프로모션과 코잼엔에프티 특별행사 ‘COJAM VIBE’가 운영됐다.

블록체인 위크 인 부산(이하 BWB)은 지난해 열린 바 있는 ‘NFT BUSAN 2021’의 새로운 명칭이다. 

코잼리미티드는 ‘코잼 예측 플랫폼 프로모션과 특별행사 ’COJAM VIBE’를 통해 참가하는 관객에게 CT 토큰을 증정하고, 직접 참여하여 NFT 발행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이번 BWB 2022에서 선보인 글로벌 예측 플랫폼은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의 다양한 현상을 관찰하고, 떠오르는 질문(문화예술, 사회, 경쟁, 군중해결, 경제, 과학) 분야별로 예측에 참여하여 해답을 찾아가는 플랫폼이다. 

유저들은 다양한 퀘스트에 참여가 가능하고, 본인이 참여한 퀘스트의 결과에 따라 정답유저들은 블록체인 시스템에 의해 CT를 보상으로 받게 되는 구조이며. 모든 과정은 블록체인에 기록된다.

현재는 클레이튼 기반의 예측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지만 주요 파트너사인 해치랩스와 슬로우미스트를 통해 개발 및 보안감사를 완료하고 클레이튼 기반을 유지하면서 바이낸스 체인 기반의 예측플랫폼 베타테스트를 준비 중이다. 프로젝트는 이를 통해 글로벌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다지고 연말 코잼 DAO를 통해 웹3.0기반의 탈중앙화에 한 발 더 다가가, 크리에이터, 유저, 재단과 DAO가 함께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이번 블록체인 위크 인 부산에서 공개한 글로벌 예측 플랫폼과 실제작품과 함께 공개한 NFT는 코잼 홈페이지와 코잼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