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페이익스프레스-코나드, MOU 체결
상태바
페이익스프레스-코나드, MOU 체결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6.07 15: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나드, 바이두혁신센터와 손잡고 중국 진출 가속화

[블록체인투데이 이정민 기자] 페이익스프레스는 120여개 국에 수출 중인 네일아트 및 코스메틱 전문기업 코나드와 중국시장 진출 가속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MOU 체결로 페이익스프레스는 바이두혁신센터와 협력하여 코나드에게 영업, 마케팅, 금융, 기술, 제반 업무보조 등 사업지원을 제공함으로써 매출 증대에 기여할 수 있게 되었다. 이로써 코나드는 중국시장 매출 증대 및 금융지원까지 가능해져 기업 간 상생 구도가 구축됐다는 평가다.

김재향 페이익스프레스 대표는 “바이두혁신센터와 온오프라인 플랫폼 사업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협력에 힘쓰고 있고, 코나드의 네일아트 및 코스메틱을 1호 상품으로 선정해 왕홍과 타오바오몰을 통해 판매하게 되었다. 보다 많은 기업에 중국 진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 언론사와 협력, 유망 중소기업을 정기 발굴하는 박람회 및 선발대회 등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대통 코나드 대표는 "오랜 경험과 풍부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120여개 국에 수출하고 있는데, 중국 시장은 워낙 규모가 크고 잠재성이 높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시장으로 생각해 왔다. 이번에 페이익스프레스와 바이두혁신센터가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플랫폼 사업에 동참해 보다 빠르게 중국 시장 진출 기회를 확보했고, 금융 지원까지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진정한 상생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