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링크(LINK), 후오비 글로벌 거래소 내달 8일 상장
상태바
링크(LINK), 후오비 글로벌 거래소 내달 8일 상장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2.10.28 15: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라인(LINE)의 블록체인 사업 자회사인 라인테크플러스는 자체 가상자산인 링크(LINK)를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Huobi) 글로벌에 11월 8일 상장한다.

2013년에 설립된 후오비 글로벌은 500개 이상의 가상자산이 거래되고 있고, 거래량 기준 세계 6위 규모(코인 마켓 캡 거래소 순위 기준)의 대형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다. 특히 후오비는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트래블룰(Travel Rule, 자금 이동 추척 시스템) 솔루션이 연동되어 한국 유저는 빗썸과 후오비 간에 가상자산을 입출금 할 수 있다.

링크는 후오비의 비트코인(Bitcoin)과 테더(USDT) 마켓에 상장되어 사용자는 링크를 비트코인 또는 테더와 거래할 수 있다. 이번 상장으로 링크는 비트프론트(BITFRONT), 라인 비트맥스(LINE BITMAX), 빗썸(Bithumb), MEXC, 게이트아이오, 그리고 후오비까지 총 6개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해진다. 링크 상장 관련 상세 정보는 후오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인은 글로벌 유저들에게 원활한 거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근 MEXC, 게이트아이오와 후오비까지 세 곳의 글로벌 거래소에 연이어 링크를 상장하였고, 앞으로도 링크 상장 가상 자산 거래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일본 NFT 마켓플레이스인 라인NFT(LINE NFT)는 라인 메신저 내에서 NFT를 에어드랍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하여 기업 및 콘텐츠 홀더들은 QR코드를 통해 손쉽게 NFT를 배포하고, 유저들도 간편하게 NFT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또, 최근 글로벌 NFT 플랫폼인 도시(DOSI)에서는 NFT 기반 멤버십 프로그램 ‘도시 시티즌 멤버십(DOSI Citizen Membership)’을 통해 다양한 NFT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도시 탐사(DOSI Adventure)’를 선보이며 NFT의 대중화를 앞장서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