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블록체인 플랫폼 미플렉스(MEFLEX), ‘BWB 2022 컨퍼런스 밋업‘ 연사로 참여
상태바
블록체인 플랫폼 미플렉스(MEFLEX), ‘BWB 2022 컨퍼런스 밋업‘ 연사로 참여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2.10.26 13: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엘케이파트너스아이엔씨(회장 이종훈)는 블록체인 위크 인 부산(Blockchain Week in Busan, BWB) 2022에서 기업별 밋업(Meet Up) 연사로 참여한다.

이번 ‘BWB 2022’ 행사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벡스코(BEXCO)에서 열리며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BWB조직위원회, 부산블록체인산업합회, 벡스코가 주관하는 박람회로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바이낸스(Binance), 에프티엑스(FTX), 후오비 글로벌(Huobi Global)을 비롯하여, 폴리곤(Polygon), 솔라나(Solana), 샌드박스(Sandbox), 아발란체(Avanlanche) 등 유수 블록체인 기술사들이 참석한다. 

엘케이파트너스아이엔씨는 MCN 기반의 온라인 콘텐츠 제작과 마케팅, 명품 쇼핑몰 미플렉스 (meflex) 유통 플랫폼을 운영하며, 종합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는 전문 기업으로 미플렉스 토큰 발행 및 국내·외 유명작가들과 유망한 셀럽들과의 콜라보로 스토리 있는 NFT 발행 등 차세대 미래사업을 준비중이다. 

DJ소다, 포니, 우주안, 박기량 등 국내외 유명 셀럽과 인플루언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온라인 상품 판매 및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력을 키워가고 있다. 엘케이파트너스아이엔씨는 다양한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의 명품 거래 플랫폼과는 차별화된 종합 쇼핑 플랫폼 '미플렉스(meflex)’을 출시하여 큰 호응을 얻고있다.

미플렉스 플랫폼은 소속 인플루언서 IP(지식재산권)을 기반으로 인플루언서 한정판 굿즈, 다양하고 인지도 높은 브랜드간의 콜라보 제품과 같은 다양한 형태의 NFT 아이템을 발행하여 이용자의 수집욕구와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또한, 향후 오픈될 마켓플레이스에서는 국내,외 유명화가의 특별한 한정판 NFT를 거래할 수 있으며 해당 한정판 NFT의 소유자는 작품 판매의 수익을 저작권료처럼 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미플렉스는 예술과 문화, 금융 등 실생활 전반적인 분야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시켜 NFT가 생소한 이들에게 진입장벽을 낮추고, 친숙하지 않은 이용자들의 대중화를 위해 내년 초 마켓플레이스의 오픈베타를 통해 대대적인 사용자 확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