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8:26 (수)

소셜투자 플랫폼 플레이브이(PlayV), BWB 2022 참가
상태바
소셜투자 플랫폼 플레이브이(PlayV), BWB 2022 참가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10.21 15: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디지털 자산 소셜투자 플랫폼 플레이브이(PlayV)의 개발사 ㈜비씨랩스(대표자 홍성인)는 부산 BEXCO에서 개최되는 블록체인 위크 인 부산(Blockchain Week in Busan, BWB) 2022 컨퍼런스에서 밋업(Meet-up) 프로그램에 참가할 예정이다.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BWB는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BWB조직위원회, 부산블록체인연합회, 벡스코가 주관하며 바이낸스, FTX, 후오비가 메인 스폰서로, 블록체인투데이가 메인 미디어 파트너로 참여하는 대형 컨퍼런스다. 

홍성인 비씨랩스 대표는 이번 컨퍼런스 밋업 프로그램에서 현재 개발중인 가상자산 소셜트레이딩 서비스 PlayV 소개와 AMA를 진행할 예정이며, AI 퀀트 시스템 개발사이자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AM 매니지먼트(대표자 김호중)와 ‘건전한 가상자산 투자환경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할 계획이다.

기업 밋업 프로그램은 약 8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밋업룸 2’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플레이브이의 부스 운영은 27일 목요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부스에서는 다양한 에어드랍 이벤트와 가상자산 트레이더 영입을 위한 상담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PlayV는 이용자들이 디지털 자산 전문 트레이더의 전략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투자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 서비스다. KB인베스트먼트, 소프트뱅크벤처스 등 국내외 투자사로부터 기술력과 성장성을 인정받아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또한, ISO 27001 국제인증 획득을 시작으로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비씨랩스는 작년 개최된 ‘NFT 부산 2021(NFT BUSAN 2021)’에서 스타트업IR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