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크로스앵글, 바이낸스 아카데미와 '웹3' 교육시장 강화
상태바
크로스앵글, 바이낸스 아카데미와 '웹3' 교육시장 강화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2.10.21 10: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가상자산 투자정보 데이터 플랫폼 쟁글의 운영사 크로스앵글(공동대표 이현우, 김준우)이 글로벌 거래소 바이낸스 아카데미와 함께 웹3 교육 콘텐츠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는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크로스앵글과 바이낸스 아카데미는 웹3, 블록체인, 크립토 생태계 전반의 데이터 및 리서치 등 다양한 콘텐츠와 자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협력할 예정이다. 더불어, 웹3 시장 전반의 핵심 인재 및 전문가 양성을 함께 도모하고, 투자자들의 자체적인 보호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사업을 위해 긴밀히 협업한다는 방침이다.

크로스앵글과 바이낸스 아카데미는 대학, 기업, 금융 기관 및 정부 등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분야 공동 커리큘럼을 준비, 제공하며 교육프로그램까지 종합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업무 협약에 대해 크로스앵글 김준우 공동대표는 “블록체인 생태계 전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웹3 및 블록체인 시장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바이낸스 아카데미와 함께 업무 협약을 맺게 되었다”며, “쟁글의 오리지널 콘텐츠와 쟁글만의 노하우가 쌓인 전문 데이터와 바이낸스 아카데미의 콘텐츠를 발전시켜 블록체인 생태계 전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교육자료를 만들어 내도록 노력할 것”이라 덧붙였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