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NFTGo, 도쿄대 공학부 블록체인 이노베이션 기관과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NFTGo, 도쿄대 공학부 블록체인 이노베이션 기관과 파트너십 체결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2.10.19 14: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글로벌 NFT 데이터 분석 플랫폼 NFTGo와 도쿄대학교 공학부의 블록체인 이노베이션 기관과 NFT 연구 및 교육 개발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여러 기업의 기부를 통해 설립된 블록체인 이노베이션 기관은 도쿄대학교 공학부에 소속되어 있으며, 비즈니스 목적의 블록체인 기술에 관한 다양한 연구개발 및 기업 경영에 초점을 맞춰 연구하고 있다. NFTGo는 도쿄대 공학부의 블록체인 연구 및 기술을 지원하기 위해 NFT 산업 지표, 데이터 애그리게이션 기술 등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로 협의하였다. NFTGo와 도교대학교 블록체인 이노베이션은 공동으로 NFT 산업 분석과 연구를 수행하고 연구논문 작성을 통해 웹2에서 웹3로의 전환이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NFTGo는 NFT 산업의 게이트웨이로서 웹2에서 웹3로의 전환을 촉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현재 NFT  산업이 아직 초기 단계에 있으며 많은 연구와 혁신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며, NFTGo는 모든 사용자가 NFT 데이터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최고의 교육 콘텐츠와 생태계 리포트를 제공하여 NFT 산업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있다.

도쿄대학교 공학부 블록체인 이노베이션 기관은 글로벌화하는 세계가 직면한 사회적 과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블록체인 이노베이션 기관이 제공하는 교육, 기술, 경제, 경영, 사회와 관련된 학문 분야에 걸쳐 다양하다. 연구원들은 블록체인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를 통합하여 교육하고 연구하고 있다.

한편 NFTGo는 모든 사용자가 NFT 시장 데이터를 분석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하는 최첨단 올인원 NFT 애그리게이션 플랫폼이다. NFT 자산의 분석, 거래 및 관리를 수행하고 실시간 NFT 시장 분석, 트레이딩 애그리게이터, 개발자 API, 고래 추적, 와치리스트, 트위터 확장 프로그램 등 사용자가 NFT를 분석 및 안전한 거래를 전 세계적으로 100만명 이상의 사용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