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8:26 (수)

매직클럽, 세가지 핵심 프로젝트로 글로벌 NFT 플랫폼 도약
상태바
매직클럽, 세가지 핵심 프로젝트로 글로벌 NFT 플랫폼 도약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2.10.13 14: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폴 아담갤러리 재단 추진

매직클럽(Magic Club)은 싱가폴의 아담갤러리 재단에서 추진하는 NFT 프로젝트다. 매직클럽 NFT 마켓플레이스 오픈, 매직클럽 NFT 민팅, 매직슈즈 클로즈 베타 등 세가지 핵심 프로젝트를 앞두고 있다.

매직클럽 NFT는 고유하고 독특한 도깨비 캐릭터 NFT로, 남녀노소 모두를 아우르는 범세계적인 의미를 담았다. 플랫폼은 매직클럽에 대해 크립토 겨울로 인해 침체가 되어있는 시장을 부흥시키기 위해 이 시대에 나타난 도깨비들의 모임이라고 설명한다. 이들의 활동을 통해 크립토 시장의 모든 참여자들에게 부를 창출하고 나눠준다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으며, 동명의 NFT 거래소를 런칭하여 앞으로 거래소에서 발생하는 수수료의 일정 퍼센트를 구매자와 판매자가 채굴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모두가 윈윈할 수 있는 생태계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플랫폼은 매직클럽 거래소가 글로벌 NFT 거래소로 잡리잡는 것을 목표로 한다. 매직 클럽 NFT는 총 1만개로 구성된 멤버쉽 NFT로 총 6개의 레어리티를 통해 정해진 포인트를 매주 받게 되며 이를 매직클럽 토큰인 MCT로 교환할 수 있다. 포인트에서 토큰으로의 교환은 유저들이 받은 포인트를 랭킹화하여 매주 정해진 코인개수에서 랭킹에 따른 차등지급을 자동으로 진행하게 된다. 또한 매직클럽 NFT는 차후 매직클럽의 차기 컨텐츠들의 화이트리스트도 보장해준다.

매직클럽 NFT 민팅은 10월로 예정되어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