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40 (목)

러쉬코인재단 합작법인 디에프체인, '인피니티마켓' 정식 오픈 기념 프로모션 
상태바
러쉬코인재단 합작법인 디에프체인, '인피니티마켓' 정식 오픈 기념 프로모션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2.10.05 14: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러쉬코인(RUSH)재단과 드래곤플라이가 설립한 합작법인 '디에프체인'이 자체 개발한 WEB 3.0 플랫폼인 '인피니티 마켓'의 정식 오픈이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한국시간 기준) 점검이 진행될 예정이며, 이를 기념하여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디에프체인은 그동안 인피니티마켓을 베타서비스로 운영해왔으며, 이번에 정식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금번 인피니티마켓 정식 서비스 오픈과 더불어 APE WORLD(에이프월드) 세계관을 공개함으로써 2022년 하반기 서비스 예정인 컨텐츠 내 새로운 WEB 3.0 메타버스 생태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인피니티마켓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스톤 강화권 이벤트 △스톤 소환권 이벤트 △특정 수량 한정 할인 스톤 판매 이벤트 △IMCASH 기간 한정 추가 지급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강화쿠폰, 소환권, 스톤 30% 할인, IMCASH 30% 추가 지급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감사 디스코드 이벤트’를 진행하여 △출석체크 이벤트 △미션 이벤트 △명예 유저 이벤트 △EARN NFT 보유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하며, 디스코드 이벤트는 2차 인증부터 참여가 가능하다.

디스코드 채널 내에서 정해진 기간 동안 출석체크나 미션을 진행하면 스톤 및 강화쿠폰이 주어진다. 또한 명예유저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유저에게 보상을 지급하고, 지금까지 발행된 EARN NFT 5종(럭키포커, 블랙스쿼드, 디몽, 스페셜포스, 나폴레옹) 보유 시 스톤 소 환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