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P2E 생태계 기반' 젤릭서(GXR) 백서 공개… 퍼블릭 세일 진행
상태바
'P2E 생태계 기반' 젤릭서(GXR) 백서 공개… 퍼블릭 세일 진행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2.09.29 10: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리곤(MATIC) 메인넷 기반 젤릭서(GXR)…다양한 P2E 게임에서 사용
젤릭서 오는 10월 7일부터 2주 걸쳐 옥션 스왑 방식 퍼블릭 세일 진행
‘아스텔 오브 아트라 (Astel of Atra)’ 등 P2E 게임 및 NFT 연내 출시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젤릭서 랩스(대표 정창현)는 젤릭서(GXR) 코인 백서를 공개하고 퍼블릭 세일을 오는 10월 7일부터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GXR는 폴리곤을(MATIC) 메인넷 기반으로 하는 젤릭서 생태계의 거버넌스 토큰이며, 앞으로 선보일 모든 게임들은 젤릭서를 사용할 예정이다. 모든 게임들이 하나의 코인으로 연결되고, 유저의 참여와 합리적인 보상이 선순환 되는 젤릭서의 생태계는 ‘Play-and-Earn’으로 유저와 함께 성장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GXR 생태계 기축 통화는 GXR로 지갑은 다양한 메인넷과 기존 지갑과의 연동을 원활하게 지원하는 KMINT(케이민트) 앱을 사용할 계획이다.

GXR 퍼블릭 세일은 오는 10월 7일 18시부터 약 2주 동안 KMINT 미니앱에서 옥션스왑 방식으로 진행한다. 관심있는 유저는 누구나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가 많을수록 할인율이 높아진다.

한편, 젤릭서 랩스에서 10월 중 전세계 출시 예정인 아스텔 오브 아트라 (Astel of Atra, 이하 AoA)는 정통 3D PC MMORPG로 우주의 근원이 되는 에너지 아트라의 흐름 속에 빛과 태양의 선신 노르덴과 암흑과 혼돈의 악신 카르자가 아트라를 오염시키는 등 선과 악의 대결이 펼쳐지는 방대한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게임 내에서 용병 개념의 ‘아스텔’은 동시에 3개까지 소환해 즐길 수 있는 모든 전투 콘텐츠의 핵심으로 추후 NFT로 만나볼 수 있다. 

P2E 전문 퍼블리셔 젤릭서 랩스는 로드맵을 통해 AoA를 시작으로 3D FPS 장르의 게임과 수집형RPG 게임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공개했다.

GXR과 AoA 등에 대한 가장 Hot한 소식들은 홈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 채널들을 통해 제일 먼저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