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코리아씨이오서밋, 마블스 그리고 미국 및 홍콩 회사와 MOU 체결
상태바
코리아씨이오서밋, 마블스 그리고 미국 및 홍콩 회사와 MOU 체결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5.31 14: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씨이오서밋, 아키텍처 및 블록체인 커뮤니티 확대 사업을 위해 마블스 그리고 미국 및 홍콩 회사와 MOU 체결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코리아씨이오서밋(이사장 박봉규)은 블록체인 대표 브랜드인 마블스(MARVELS)와 미국 및 홍콩 회사 로즈워터(RoseWater)가 아키텍처 및 블록체인 커뮤니티 확대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업무협약 체결식은 지난 30일 박봉규 코리아씨이오서밋 이사장과 코비 아이식(Koby Isik) 로즈워터홀딩스 대표를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시 강남구 강남파이낸스센터 GFC에서 진행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블록체인, e스포츠, 마블스 컨퍼런스, 아키텍쳐 프로젝트 발전을 위한 협력 사업 △상호 신뢰, 성실을 바탕으로 협력이 가능한 제반 사업 등을 함께 추진하기로 했다.

'로즈워터홀딩스'는 홍콩에 본사를 둔 글로벌 자문 및 투자 전문 회사로서, 아시아 및 아프리카 개발도상국에 중점을 두고 영향력 있는 투자 및 사회적 책임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있다.
이미 블록체인, 핀테크, 주택, 에너지 및 스마트시티 개발, 폐기물관리, 교육, 의료기술 분야 등 다양한 프로젝트에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박봉규 회장은 “코비 아이식 대표가 참 젊고 영리한 분이다. 오는 7월 16일 '블록체인서밋 마블스 싱가포르'의 스피커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의 블록체인 및 e스포츠, 아키텍쳐 기업인들이 미주 및 유럽, 싱가포르, 아프리카 등의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고, 유저들을 확대해 가는 플래폼이 만들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코비 아이식 대표는 "한국의 블록체인 전문 지식과 기술을 신뢰한다. 한국의 코리아씨이오서밋 '마블스'와의 의미있는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과 개발도상국가 간의 업무협력이 활발해지고 성공적인 증진이 이루어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씨이오서밋은 오는 7/16~17, (1)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컨벤션센터에서 "월드 블록체인서밋 마블스 싱가포르 2019" 를 개최하고, (wbsmarvels.com), (2)만다린오리엔탈 호텔에서 "마블스나잇 VIP파티" 를, (3)7/17 밤에는 "글로벌아트페어(GAF) VIP 프리뷰" 행사를 갖는다.

www.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