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코인25EX거래소에 새롭게 상장되는 에코블록(ecoblock)
상태바
코인25EX거래소에 새롭게 상장되는 에코블록(ecoblock)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8.07 11: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블록체인투데이

4차산업의 핵심 기술인 블록체인과 탄소배출권이 결합하여 탄생한 에코블록(ecoblock)이 국내 거래소 코인25EX83일에 신규 상장될 예정이다.

?

에코블록(ecoblock)은 암호화 화폐를 발행하여 전 세계인이 친환경 솔루션에 마음껏 참여토록하고 에코블록(ecoblock)이 가진 독보적인 기술을 세계시장으로 전파하여 인류의 저탄소 녹색성장에 기여하며 동시에 확보된 엄청난 량의 탄소배출권을 유동화하여 에코블록(ecoblock) 암호화화폐를 보유한 모든 유저들에게 부와 가치를 지속적으로 리워드하는 배당식 암호화화폐이다.

따라서 에코블록(ecoblock)은 이 분야에서 긴 시간 동안 연구를 통해 상용화에 나서고 있는 기업들이 모여 응집한 것이므로 실체 없이 시작하지도 않은 프로젝트를 바탕으로 하는 타 블록체인 업체들과 다르다고 할 수 있다.

에코블록(ecoblock) 관계자는 탄소배출권 거래시세가 상승함에 따라 보유한 ‘에코블록(ecoblock)코인의 가치도 함께 상승하고, 에어드랍을 통한 코인의 수도 지속적으로 불어나 두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무엇보다 암호화페인 ‘에코블록(ecoblock)코인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 자체로 지구환경 녹색성장에 동참하는 길이라고 말했다.

▲사진출처: 블록체인투데이 ⓒ블록체인투데이

한편, 코인25EX에서 상장 기념으로 10만 에코블록(ecoblock)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무공해 전기스쿠터를 사은품으로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 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