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9-30 17:12 (금)
비스킷, 디에프체인과 RPG게임 '퍼즐판타지 퍼블리싱 계약 체결
상태바
비스킷, 디에프체인과 RPG게임 '퍼즐판타지 퍼블리싱 계약 체결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2.09.23 15: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드래곤플라이(DragonFly) 자회사 디에프체인은 게임 퍼블리싱 플랫폼 비스킷(BISKIT)에서 개발하고 있는 RPG 게임 “퍼즐판타지”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NFT·RPG 장르인 퍼즐판타지는 퍼블리싱 비스킷 플랫폼에서 처음으로 개발한 게임이며, 현재 베타서비스 론칭을 앞두고 있다. 디에프체인의 자체 웹 P2E 플랫폼 서비스인 ‘인피니티마켓’에 퍼즐판타지 게임도 온보딩시킬 계획이다.

드래곤플라이(DragonFly) 자회사 디에프체인은 지난해 국내 최초로 자체 메인넷 ’비빗’을 개발 하였으며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형성한 독립적인 플랫폼과 높은 안전성을 바탕으로 현재 14개 게임을 온보딩 중에 있으며, 연내에 20여 개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인피니티 마켓은 다양한 게임의 관리 및 커뮤니티 기능이 제공되는 스팀(Steam), 구글 스토어와 같이 게임 관리 및 커뮤니티 기능을 제공하며, 베타서비스 중인 인피니티 마켓은 다음 달 정식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다.

또한 인비니티 마켓은 이미 15만명 이상의 가입자를 넘어섰다. P2E 메카인 중남미와 동남아 시장에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자체 서버 운영을 통해 탈중앙화를 모두 갖췄다.

퍼즐판타지는 300여종의 다양한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육성, PVP 배틀로얄을 통해 유저끼리 경쟁할 수 있는 RPG 게임이다. 판에 있는 다양한 색 퍼즐을 재배열하고 3개이상의 같은 속성 색을 모아서 터뜨리면 조각을 터질 때 쌓인 점수가 스킬을 사용하여 대미지로 치환해 적을 공격하는 방식의 게임이다.

또한 퍼즐판타지에서 발행한 클레이 기반의 NFT를 연동을 할 수 있으며 유저가 NFT(대체불가능한토큰)을 보유한 채 게임 플레이를 통해 마이닝(채굴), 포인트(등급)가 추가 적립되며, 보유한 NFT 캐릭터도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

P2E 게임 퍼블리싱 플랫폼 비스킷은 블록체인 기반으로 설계돼 높은 안정성, 공정성, 투명성을 바탕으로 모든 이용자가 주체인 참여형 “오픈 플랫폼”을 지향한다. NFT 중심으로 DEX(탈중앙화거래소), 게임파이(GameFi) 기능을 모두 구현하고 ‘게임 종합 플랫폼’으로 생태계를 확장할 계획이다. 올 초 글로벌 거래소인 ‘비트포렉스’로부터 투자를 유치했고, ‘비스킷 코인’을 상장했다.

디에프체인은 “이번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새로운 RPG장르 게임이 추가돼 인피니티마켓 생태계 확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이라며 “그동안 쌓아온 개발 노하우를 통해 퍼즐판타지 게임의 매력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스킷 관계자는 “베타 서비스 론칭 일정을 앞두고 있는 현재 퍼블리싱 계약을 하여 인피니티마켓을 통해 더 많은 유저분들에게 RPG 게임 퍼즐판타지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