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05 21:04 (수)
루데나 프로토콜, 글로벌 NFT 게임 빅타임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루데나 프로토콜, 글로벌 NFT 게임 빅타임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2.09.22 17: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블록체인 게임파이 소셜 플랫폼, 루데나 프로토콜이 NFT(대체불가토큰) 기반의 글로벌 RPG 게임 ‘빅타임(BigTime)’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하여 블록체인 게임 생태계를 확장하고, 게임 길드를 통한 긴밀한 상호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빅타임은 NFT 기반의 RPG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은 문명을 거슬러 오르며 구석기 시대로부터 로봇이 등장하는 미래까지 시공간을 초월한다. 유니크한 NFT를 얻고 이를 통하여 토큰 및 인게임 아이템을 모을수 있으며 더 나아가서 NFT를 생산하고 친구들과 같이 즐길수 있는 무한한 게임플레이 옵션을 제공한다. 빠른 액션 배틀이 특징인 빅타임은 현재 얼리 엑세스(Early Access) 홀더들을 모집 중이다.

루데나 프로토콜 조슈아 킴 대표는 “북미 기반의 대형  블록체인 RPG 게임인 빅타임과 파트너십을 맺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하여 P2E 게임과 블록체인 게임 길드 간의 다양한 협력을 통해 루데나가 만들어 가고자 하는 길드 기반의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생태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자 한다” 라고 밝혔다.

한편 루데나 프로토콜은 300만 이상의 누적 다운로드를 한 디앱 겜톡톡을 기반으로 하는 블록체인 게임파이 소셜 플랫폼으로, 최근 아보카도다오를 비롯한 50여개의 블록체인 게임 파트너사들과 블록체인 게임 길드 협력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으며, 자체 퍼블리싱한 블록체인 게임 캐니멀 클래시 출시를 앞두고 NFT 기반의 글로벌 게임 생태계 확장에 집중하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