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미국 입법부, 블록체인 포럼 개최 촉구
상태바
미국 입법부, 블록체인 포럼 개최 촉구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5.30 08: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입법부 의원들, NEC에게 블록체인 포럼 개최할 것을 촉구

[블록체인투데이 안혜정 기자] 미국 입법부 의원들이 5월 24일 서문을 통해 국가경제위원회 래리 커들로(Lawrence Kudlow) 위원장에게 블록체인 포럼을 개최할 것을 촉구했다. 서문을 통해 블록체인 포럼 개최 촉구에 참여한 의원들에는 Trey Hollingsworth, Darren Soto, Bill Foster, Tom Emmer, Ted Budd, Josh Gottheimer 그리고 David Schweikert 등이 있다. 국가경제위원회는 미국 대통령 행정부가 경제 정책 문제를 논의하는 주요 정부 부처이다. 의원들은 포럼 개최 외에도 행정부가 추진하는 계획에 블록체인 기술을 포함시킬 것을 요청했다.

미국 의원들은 서문을 통해 오래된 법안을 블록체인 기술에 적용하는 것에 대한 어려움을 지적하면서 규제 불확실성이 블록체인 등과 같은 새로운 기술의 발전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고 언급했다. 또한 미국 의회 의원들은 블록체인 기술이 미국 경제에 다양한 산업을 변화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4월 21일 앞서 언급한 의원들 대표를 포함한 21명의 미국 입법부 의원들은 미국 국세청(IRS)에 가상 화폐 세금 보고 방법에 대한 지침서 발행을 촉구하는 양당 합의 문서를 제출한바 있다. 문서를 통해 미국 입법부 의원들은 IRS에게 세금 결과와 가상 화폐를 사용하는 납세자들을 위한 보고 요구사항에 대한 지침서를 제공할 것을 요구했다.

또한 의원들은 부상하고 있는 암호화폐 자산의 연방 세금 징수 관련 수많은 문제들이 아직 매우 불확실 하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IRS 찰스 레티그(Charles Rettig) 위원장은 국세청은 관련 지침서 발행을 우선시할 것이라고 답변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