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35 (목)

GMB코인,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프릭스빗(PrixBit)에 30일 오후 12시에 상장
상태바
GMB코인,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프릭스빗(PrixBit)에 30일 오후 12시에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5.29 17: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GMB코인이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인 프릭스빗(PrixBit)에 30일(목) 한국시간 기준 오후 12시부터 원화마켓에 상장된다.

프릭스빗 거래소는 기존 채굴형 거래소의 단점을 해결하고 오래 지속할 수 있는 모델을 만들기 위해 시작되었으며, 프릭스빗 거래소만의 독특한 채굴 방법인 인센티브 마이닝 시스템을 도입하여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으며 자체 개발자를 내부에 두고 있어 강력한 보안 시스템을 적용했다는 강점을 들 수 있다.

프릭스빗 거래소의 첫 상장으로 GMB를 선택한 것에 대해 그만큼 GMB프로젝트에 대해 평가가 좋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번 상장을 기념하기 위해 프릭스빗에서는 순매수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 1등부터 5등까지 BTC 또는 GMB토큰으로 보상을 받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릭스빗 홈페이지(www.prixbit.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GMB코인은 현재 글로벌 대형 거래소인 BW.com, 디지피넥스(DigiFinex), 아이닥스(IDAX), 라토큰(LATOKEN), ABCC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으며, 국내 거래소인 프로비트(ProBit)에도 상장되어 있다. 이로서 GMB 프로젝트에게 프릭스빗(PrixBit)은 7번째 거래소가 될 예정이다.

GMB 프로젝트는 조만간 테스트넷 릴리즈와 실물경제 도입 및 추가 글로벌 대형 거래소 상장을 예정하고 있어 많은 유저들에게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