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일렉트릭 캐피탈 CEO “NFT, 수십억 사용자에 암호화폐 가져다줄 것”
상태바
일렉트릭 캐피탈 CEO “NFT, 수십억 사용자에 암호화폐 가져다줄 것”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9.20 09: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코인텔레그래프) 아비찰 가르그(Avichal Garg)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암호화폐 자산관리 회사 일렉트릭 캐피탈(Electric Capital)의 CEO이자 공동 설립자인 아비찰 가르그(Avichal Garg)가 NFT가 대중에게 암호화폐를 가져다주는 핵심 역할을 할 것으로 믿는다고 밝혔다.

지난 18일(현지 시각)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그는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을 'NFT 맥시멀리스트'로 정의하며 이같이 밝혔다.

가르그는 인터뷰에서 “NFT는 궁극적으로 문화이기 때문에 실제로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라고 상상할 수 있다. 모두가 참여할 수 있고 모두가 이해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가르그는 기하급수적인 속도로 성장하는 게임 산업에서 NFT가 활발하게 사용될 것으로 예상하며 “지금부터 18~24개월 안에 NFT 기반 게임의 맹공격을 보게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가르그는 거시적으로 높은 인플레이션이 지배하는 한 약세장이 지속될 수 있다고 전망했다. 즉, 다음 강세 사이클까지 1~2년이 더 걸릴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현재 거시경제의 그림을 넘어 앞으로 10년간의 범위를 생각해 볼 때는 암호화폐 산업이 극도로 낙관적이라고 본다. 

그는 “2~3년 동안에는 단기적으로 금리와 인플레이션이 지배적이겠지만 장기적으로는 혁신이 지배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