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3-05 17:00 (금)
본지, 해외 미디어 매체 블록타임즈(blocktimes), 비케스트(Beecast) 기사 제휴
상태바
본지, 해외 미디어 매체 블록타임즈(blocktimes), 비케스트(Beecast) 기사 제휴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5.27 16: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자의 영역에서 입지 굳히고 있어 좋은 시너지 효과 상승 기대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월간 블록체인투데이는 해외 미디어 매체인 블록타임즈(blocktimes), 비케스트(Beecast)와 기사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블록체인투데이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 기술인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관련된 전문 오프라인, 온라인 언론미디어 매체이다.

블록체인투데이 정주필 발행인은 이번 업무협약에서 “각 나라에서 중심이 되는 언론미디어 매체와의 만남은 아주 특별하면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각자의 영역에서 최선을 다해온 매체가 만나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블록타임즈(blocktimes)는 블록체인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대만 매체이며, 비케스트(Beecast) 역시 블록체인 등 4차 산업혁명의 핵심 기술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동남아시아 미디어 매체이다.

블록타임즈(blocktimes) CEO Amber Kuo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한 단계 높은 치밀하고 구체적인 취재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라며 업무협약을 한 계기에 대해 설명했으며 비케스트(Beecast) CEO Andy는 “세 개 매체가 같은 업계를 다루는 전문 매체로서 서로 윈윈할 수 있는 방향으로 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도입하면서 블록체인 기술의 활용은 광범위하다. 전자 결제나 디지털 인증뿐만 아니라 화물 추적 시스템, P2P 대출, 원산지부터 유통까지 전 과정을 축적하는 등 신뢰성이 요구되는 다양한 분야에 활용할 수 있다. 이렇듯 블록체인 기술의 활용할 수 있는 산업 분야가 넓어지고 있는 가운데 각 나라에서 언론 매체로 입지를 다진 블록체인투데이, 블록타임즈, 비케스트가 제휴를 통해 더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거라는 게 업계의 평가이다.

jsh@blockchaintoday.co.kr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