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8:26 (수)

글로벌 거래소 어센덱스, 수익 플랫폼 개편
상태바
글로벌 거래소 어센덱스, 수익 플랫폼 개편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9.13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어센덱스에서 한국시간 기준 2022년 9월 19일 자체 수익 플랫폼을 개편한다.

어센덱스 수익 플랫폼은 BTC, ETH, USDT, CRV 등 100여개 이상의 암호화폐 자산에 대한 수익률을 높이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초보 투자자부터 암호 베테랑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에게 DeFi의 기능에 안심하고 액세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어센덱스의 청렴함과 포부를 그대로 반영했다.

새롭게 향상된 인터페이스를 통해 사용자는 시장에서 가장 최적화된 포트폴리오 관리 툴을 사용하여 잠재적인 수익을 가시적으로 확인할 수 있고, 포트폴리오 자산을 관리하고, 새로운 수입 방법을 모색할 수 있다. 사용자의 수익 대시보드는 과거 수익내역을 확인하는 기능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간에 걸쳐 향후 수익을 예측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최대한의 투명성을 위해, 어센덱스는 사용자들이 포트폴리오 내에서 자산에 사용할 수 있는 수익률 생성 제품을 전환하거나 수익률을 얻기 위해 선호하는 메커니즘을 통해 탐색한 다음 관련된 특징 및 추천된 자산을 볼 수 있도록 한다.

이번 수익 플랫폼 개편에는 효율성, 명확성 및 사용자 편의 등 사용자 중심 설계에 집중했다. 이 플랫폼에서 새로운 빠른 거래 기능을 이용하면 한 번의 클릭으로 암호 자산을 위임할 수 있다. 이러한 빠른 거래 도구는 구매와 수익을 그 어느 때보다 효율적으로 만들어 사용자가 신용 카드나 직불 카드를 사용하여 즉각 구매하고 위임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최대 수익률 확보(Earn Max. Yield)"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전체 어센덱스 포트폴리오를 한 번의 클릭만으로 플랫폼에서 최대 수익 잠재력을 달성할 수도 있다.

새로운 수익 대시보드는 가능한 모든 수익 기회 탐색 및 비교에 최적화 되어있다. 이러한 수익 창출기회 전용 페이지에서는 사용자가 스테이킹, 대출, 디파이 수익률, 이자농사 및 진행 이벤트와 같은 어센덱스의 전체 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메커니즘을 빠르게 비교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사용자는 어센덱스가 어디에 자금을 보유하고 배정해 두었는지 언제든지 알 수 있다. 사용자가 특정 자산 유형에 관심이 있는 경우 "자산별 기회" 보기를 통해 수익률을 창출하기 위해 수익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개별 자산을 비교하고 자신의 관심 있는 자산만 나열한 "즐겨찾기" 목록을 생성할 수 있다. 위험관리내역, 잠재수익 또는 관심 자산을 기준으로 100개 이상의 제품을 필터링하여 목표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찾는다.

또한 어센덱스는 이 론칭의 일환으로 수익 플랫폼의 새로운 "수익자동화 (Passive Income)”를 통해 사용자가 소득 목표와 원하는 기간을 설정하면 이에 맞게 어센덱스가 수행하도록 하여 자동 운영 장치에 자산을 맞기는 기회를 제공한다.

어센덱스는 디파이에 대한 최고의 액세스를 제공하고, 선두적인 거래소의 투명성과 사용성을 유지하며, 사용자가 최고의 경험을 도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및 기능을 개선하고 활성화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위와 관련 자세한 내용은 어센덱스의 공식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