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더 샌드박스, 르노코리아자동차와 협업… 메타버스서 자동차 선보인다
상태바
더 샌드박스, 르노코리아자동차와 협업… 메타버스서 자동차 선보인다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2.09.05 14: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 스테판 드블레즈 사장(좌), 더 샌드박스 코리아 이승희 대표(우)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메타버스 게이밍 플랫폼 ‘더 샌드박스(The Sandbox)’가 지난 2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산학협동재단빌딩에서 르노코리아자동차와 메타버스 사업 파트너십 체결식을 진행했다.

파트너십을 통해 더 샌드박스와 르노코리아자동차는 함께 메타버스 공간을 활용해 소비자들이 자동차를 디지털 공간에서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외에도 더 샌드박스는 르노코리아자동차와 더 샌드박스 메타버스에서 활동하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마케팅 협업을 지원하며,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MZ세대를 중심으로 양사의 새로운 잠재 고객층을 확보하도록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더 샌드박스 코리아 이승희 대표는 "르노코리아자동차와의 파트너십은 더 샌드박스가 산업의 경계 없이 협업이 가능하다는 확장성을 보여주는 아주 좋은 사례다”라며 “르노코리아자동차와 함께 더 샌드박스에서 자동차와 디지털이 어우러진 새로운 경험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 샌드박스는 르노코리아자동차 외에도 MBC, FSN, 그라비티, 하나은행, 채널A, 롯데월드, CJ ENM, 삼양애니, 스튜디오드래곤, 토닥토닥 꼬모, 뽀로로, 스퀘어 에닉스, 시프트업, 유비소프트, 아타리, SM브랜드마케팅, 큐브엔터테인먼트, 스컬 앤 쿤타, K리그, 제페토, 스눕독, 워너 뮤직 그룹, 데드마우스, 아디다스, 워킹 데드, 스머프, 케어베어 등 200곳이 넘는 파트너사들과 메타버스 세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