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위메이드, 미르M ‘원정의 시대’ 대규모 업데이트… 추석 기념 이벤트도
상태바
위메이드, 미르M ‘원정의 시대’ 대규모 업데이트… 추석 기념 이벤트도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2.09.01 14: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가 1일(목)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원정의 시대’를 실시하고 추석을 맞이해 ‘만월의 밤’ 이벤트를 개최한다.
 
최근 '미르M'은 핵심 콘텐츠의 재미를 더욱 강조하기 위해 △풍요의 시대 △원정의 시대 △전쟁의 시대 3단계에 걸친 업데이트를 진행중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두 번째에 해당하는 '원정의 시대'로 월드 매칭 기반 ‘수라대전 시즌2’가 공개됐다. 새 단장을 마친 ‘수라대전 시즌2’는 매월 1일부터 한 달간 운영된다. 하루 3회 특정 시간에 걸쳐 진행되며, 각 회차당 한 번씩 참여할 수 있다.  
 
서버 내 이용자들끼리 매칭이 진행되던 기존 방식에서 동일 월드 모든 이용자로 범위가 확장됐다. 최대 60명의 이용자가 참여 가능하며 전투력에 따라 팀 분배가 이뤄진다. 이용자들은 매칭 범위가 확대됨에 따라 월드 최강자를 가리기 위한 대규모 경쟁을 빠른 속도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추석을 맞아 ‘만월의 밤’ 이벤트가 펼쳐진다. 오늘(1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달맞이 7일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용옥과 봉옥, 버프 물약 등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8일(목)부터 일주일간 미르 대륙에 나타난 한가위 몬스터를 사냥하면 특별한 보상이 주어진다. 9일(금)부터 12일(월)까지는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 대상으로 장비 강화석, 버프 물약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물하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든 것이 공존하는 세상, 전쟁과 모험의 시대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