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38 (금)

코인원, 신규 모델 '비비·코드 쿤스트' 발탁…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상태바
코인원, 신규 모델 '비비·코드 쿤스트' 발탁…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9.01 09: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인원 제공)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코인원이 신규 모델로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와 가수 비비를 발탁했다.

1일 뉴스1에 따르면 코인원은 가상자산 주 투자층인 2030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코드 쿤스트와 비비를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요즘 우리들의 코인 투자’라는 주제로 온·오프라인을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 코인원은 이메일 인증만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하도록 절차를 간편화했으며, PASS 앱을 거치지 않고 거래 앱에서 고객확인을 할 수 있도록 개편하여 접근성을 높이고 과정을 단순화했다.

코인원은 이러한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1일부터 15일까지 ‘코쿤X비비의 코인라이트’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회원가입 △고객확인 △실제 거래까지 각 단계를 완료한 코인원 신규고객 중 총 1053명을 추첨해 단계별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중 거래량이 가장 많은 고객 1명에는 코드 쿤스트의 실착 친필 사인 축구 유니폼을 증정한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코인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코인원은 신규 모델을 내세운 옥외 광고도 진행한다. 여의도, 강남, 이태원 일대 옥외 전광판을 비롯해 대중교통 전광판 등에서 ‘요즘 우리들의 코인 투자' 광고를 만나볼 수 있다.

코인원 관계자는 “MZ세대에게 안전하고 친숙한 가상자산 서비스 이용 경험을 제공하고 실제 투자까지 연결하기 위해 해당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트렌디한 거래소 코인원과 2030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코쿤・비비의 시너지 효과로 젊은 고객층에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