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NFT 첫 구매하면 이더리움 준다" 업비트, 선착순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상태바
"NFT 첫 구매하면 이더리움 준다" 업비트, 선착순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2.08.31 15: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업비트)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에서 NFT를 처음 구매한 회원에게 에어드랍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업비트 NFT Drops, Marketplace를 통해 NFT를 첫 낙찰 또는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0.01 ETH를 지급한다.

에어드랍은 이벤트 참여자 1000명을 추첨하며, 이벤트 종료 시점 이전에 선착순 인원이 마감되는 경우 이벤트는 조기 마감된다.

참여 방법은  △기간내, 업비트 NFT Drops, Marketplace를 통해 NFT를 첫 낙찰 또는 구매한 회원 △에어드랍을 통해 지급받은 내역은 구매 이력에 포함되지 않으며, 이벤트 시작 시점 이전에 NFT를 구매 및 판매한 이력이 있는 회원은 당첨 대상에서 제외 △첫 낙찰 시점은 실제 NFT 낙찰에 성공한 입찰 주문 시점을 의미하며, 잉글리시 옥션에서 취소된 입찰 주문은 이벤트 대상 주문에 포함되지 않음 △첫 구매, 첫 낙찰 시점을 기준으로 선착순 : 1,000명을 선정 할 예정 이다.

이벤트는 31일 공지 업로드 시점인 오후 2시부터 오는 9월 7일 23시 59분 59초까지 진행한다. 당첨 안내 및 에어드랍은 행사 종료 다음 날인 8일 지급될 예정이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