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9-30 17:12 (금)
'메타버스 x NFT 인사이트 2022' 내달 20일 개최
상태바
'메타버스 x NFT 인사이트 2022' 내달 20일 개최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8.30 18: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메타버스 X NFT 인사이트 2022' 행사가 오는 9월 20일 코엑스 컨퍼런스룸 327호에서 열린다.

행사는 산업 전 분야로 확장되는 메타버스의 최신 기술 트렌드를 전망하고, NFT 기반으로 급속하게 전개되는 신사업 전략에 대한 비즈니스 계획 수립에 있어 명확한 비전을 제시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이를 위해 메타버스와 NFT, 가상자산 분야의 각계 전문가들이 행사에 총집결했다.

국내 1위 다중채널네트워크(MCN) 기업인 샌드박스의 한장겸 부사장이 'Web3.0 생태계와 NFT'를 주제로 발표에 나선다. 표철민 체인파트너스 대표는 "디지털 자산시장에서의 환전 비즈모델이 메타버스에서 가지는 의미에 대해 인사이트"를 들려준다. 최화인 야놀자 사외이사 겸 블록체인 에반젤리스트가 "메타버스 확장을 위한 과제"를 주제로 현재 메타버스를 맞이하는 과도기에서 생각해 봐야할 이슈들에 대해 짚어본다.

국내 대표 연예기획사 중 하나인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강승보 팀장의 입을 통해 '큐브엔터의 메타버스 속 K-콘텐츠 전략'에 대해 발표한다. 메타버스 플랫폼 오비스는 정재균 한국 총괄이 '메타버스 기반 원격-하이브리드 근무를 위한 실제 기업의 다양한 구축 사례'에 대해 소개한다.

또한 메타버스, 블록체인, NFT 등에 대하여 투자자 그룹에서도 참여하여 메타버스 사업을 준비하고 추진하는 많은 업종 관계자들에게 그들이 바라보는 시선을 풀어 놓는다. 전 아산나눔재단 스타트업센터장이었던 수이제네리스 김형진 파트너, 슈로더코리아 프라이빗에셋 본부장이었던 카익투벤처스 윤희경 대표, 가상자산 투자에서 큰 두약을 보이고 있는 힐스톤 황라열 대표 등이 참석한다.

이밖에도 이시한 성신여대 교수와 이포넷, 엔젤리그, 블록와이스레이팅스, 워크코퍼레이션 등 메타버스와 디지털자산 분야 유명인사와 선도기업들이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메타버스 X NFT 인사이트 2022'는 오는 9월 20일(화) 오전 10시부터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남) 327호에서 열린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로지텍 K380 무선 키보드, 엠피온 MAP-S250 공기청정기, 브릿츠 JB5606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이 행사는 전)블로터 창시자인 정재엽대표의 테크42가 주최하고 블록체인투데이(대표 정주필), 메타노미스트(대표 백승광)가 미디어후원을 하고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과 참가신청은 '메타버스 X NFT 인사이트 2022'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