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비스킷(BISKIT), 글로벌 거래소 비트포렉스로부터 전략적 투자유치 
상태바
비스킷(BISKIT), 글로벌 거래소 비트포렉스로부터 전략적 투자유치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2.08.30 17: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퍼블리싱 플랫폼 비스킷(BISKIT)의 NFT 기반의 P2E 게임 ‘퍼즐판타지’가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비트포렉스로부터 프로젝트 투자를 유치했다고 30일 밝혔다.

현재 P2E 게임 퍼블리싱 플랫폼 비스킷(BISKIT)은 P2E게임 ‘퍼즐판타지’ 베타서비스 론칭을 앞두고 있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비트포렉스는 초당 160만 건 이상의 주문을 처리할 수 있는 고성능 매칭 엔진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안전하고 안전적인 거래 환경 및 자산 보안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300개 이상 거래 페어를 지원하고 있다. 

P2E 게임 퍼블리싱 플랫폼 비스킷(BISKIT)은 게임 운영과 서비스에 대한 필수 기능을 게임 개발사에게 SDK(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형태로 제공하며, 개발사들은 플랫폼을 활용해 게임의 운영과 서비스에 대한 개발 소요를 최소화하고 게임 개발 본연에만 집중할 수 있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 비스킷(BISKIT) 플랫폼은 블록체인 기반으로 설계되고, 높은 안전성, 공정성, 투명성을 바탕으로 소수의 관계자가 아닌 플랫폼에 참여하는 모두가 주체가 돼 이익을 공유하고 함께 성장하는 이용자 참여형 ‘오픈 플랫폼’을 지향한다. 그외 게임플레이를 통한 마이닝과 디스코드 채팅의 레벨에 따른 리워드에서 보상받을 수 있다.

비스킷(BISKIT)은 관계자는 “향후 국내외 블록체인 개발사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게임개발 및 게임 디파이 서비스 콘텐츠 사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