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메타디움 ‘META’, 해외 거래소 인도닥스 신규 상장
상태바
메타디움 ‘META’, 해외 거래소 인도닥스 신규 상장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8.30 14: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글로벌 메인넷 프로젝트 메타디움의 자사 블록체인 토큰 메타(META)가 인도네시아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인도닥스에 상장된다. 한국시간 기준으로 오는 31일 오후 4시부터 입금이 가능하며, 9월 1일 오후 4시부터 거래가 개시될 예정이다. 

인도닥스는 2014년 설립돼 80여 개국의 550만 명 이상의 유저를 보유한 인도네시아 최고로 평가받는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이다. 인도닥스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META 상장을 동시 발표했다. 

메타(META) 토큰은 메타디움 블록체인 생태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암호화폐다. 메타디움은 이번 거래소 상장을 시작으로 인도네시아 스포츠 및 물류/무역 결제 분야 등 전략 파트너들과의 제휴를 통해 본격적인 아시아, 동남아 시장 타겟 사업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메타디움은 지난 6월 메타디움 2.0을 발표하며 메타디움 분산ID(DID) 기술을 활용하여 탈중앙화 금융, 지갑 서비스 업데이트 등을 통해 메인넷 생태계 확장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지난 26일에는 메타디움의 새로운 비전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하여 새롭게 탈바꿈한 웹사이트를 공개했다. 

최근 메타디움은 유통, 컨설팅, 마케팅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의 선도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관련 사업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웹 3.0, 메타버스, 광고 분야 등 다양한 산업과의 융합을 통해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에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메타디움 팀 관계자는 “해외 유저들이 메타디움 플랫폼에서 운영되는 서비스를 즐기고, META를 거래할 수 있도록 글로벌 거래소 상장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상장을 시작으로 메타디움 생태계의 글로벌 확장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