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사하라 블록체인, Doxy Finance와 '생태계 가치 상승' MOU 체결
상태바
사하라 블록체인, Doxy Finance와 '생태계 가치 상승' MOU 체결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8.29 15: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사하라 블록체인(Ceo 정민호, Han Ko)은 태국 파타야에서 진행된 Doxy Finance 2.0 Launch 행사에 참여하여 Doxy Finance(Ceo: Roger Ben)와 MOU 체결을 통해 생태계 가치 상승 시너지에 대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행사는 태국 인도 및 동남아시아에서 약 2천 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지난 22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었다. Doxy Finance는 인도에 기반을 둔 블록체인, NFTs, 판타지 스포츠 베팅 프로젝트로 스포츠 각 분야의 유명인들이 대거 참여하고 있다.

사하라 정민호 대표는 이번 행사에서 연사로 참여하여 발표를 진행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사하라 블록체인은 인도,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등 약 300만 명의 Doxy 커뮤니티에 합류하게 됐다.

현재 알라딘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사하라 토큰은 태국의 Bitkub 거래소와 인도 암호화폐 거래소 상장을 준비 중이다.

사하라 블록체인은 현재 2018년 동계 올림픽 개최지였던 평창에 실물 자산의 사하라블록체인 리조트에 펫 호텔을 준비 중으로 실물 자산을 가지고 있는 블록체인 기업으로 향 후 예고되는 국내 암호화폐 마켓의 제도권 진입을 계획하고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