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9-30 17:12 (금)
스톤크리그(AEGIS), 글로벌 거래소 어센덱스 상장
상태바
스톤크리그(AEGIS), 글로벌 거래소 어센덱스 상장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8.25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스톤크리그(StonkLeague)가 한국시간 기준 2022년 8월 24일 오후 11시에 어센덱스 USDT 페어에 상장했다. StonkLeague는 일반 사용자가 트레이딩 경쟁 대회에 참여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 트레이딩 플랫폼이다. 

StonkLeague는 게임적인 요소를 더한 DAO 프로토콜이다. 암호화폐 거래의 변동성을 감안해 StonkLeague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트레이딩 게임을 제공하며, 일반 사용자가 보다 쉽고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배우면서 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가상화폐 인플루언서도 Stonk League를 사용해 NFT 리그를 만들고 팔로워를 늘려 수익을 확보할 수 있다.  

AEGIS는 StonkLeague 플랫폼의 유틸리티 토큰 역할을 하는 ERC-20 토큰이다. 보유자는 AEGIS를 스테이킹하며 거버넌스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고, 리워드도 획득할 수 있다.

AEGIS는 StonkLeague의 보드게임 맵에서 NFT 랜드를 정복해 나가면서, 대군을 증가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다. Crypto Leagues는 AEGIS토큰으로만 구매할 수 있는데, 이는 선사시대 전투에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적인 존재이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