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NFT RPG 스텔라 판타지, UI 포함 인게임 플레이 영상 최초공개 
상태바
NFT RPG 스텔라 판타지, UI 포함 인게임 플레이 영상 최초공개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8.23 09: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I 게임플레이 영상 대표 이미지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링 게임즈의 프리미엄 NFT RPG 스텔라 판타지가 동일한 빌드 시연을 편집한 ‘UI 인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기존 P2E 게임과는 달리 ‘플레이어블’한 ‘플레이 앤드 언 (Play and Earn)’ 게임을 표방하며 출시 전 최초로 직접 시연과 체험이 가능한 빌드를 공개한 스텔라 판타지는 ‘2022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 현장의 이벤트 부스를 찾은 관계자 및 언론 매체는 물론 일반인과 게이머들에게 높은 수준로 완성된 비주얼, 화려한 액션 플레이, NFT 요소인 캐릭터와 무기 강화 등의 완벽한 구현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이벤트 현장에서 공개된 것과 동일한 빌드를 기반으로 게임의 시작 단계부터 캐릭터 간의 연계기 구사까지 주요한 구성 요소를 UI까지 모두 포함된 상태로 편집한 버전이다. 게임을 플레이할 유저의 입장에서 보게 될 게임의 중요한 부분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형태로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현재 완성 단계에 접어든 스텔라 판타지의 액션 플레이와 캐릭터, 프론티어 타운 등은 물론 캐릭터 간의 속성 조합에 따라 발동되는 강력한 연계기인 ‘스텔라 스트라이크’의 위력도 살짝 엿볼 수 있다.

링 게임즈의 NFT RPG 스텔라 판타지는 ‘플레이 앤드 언’이라는 장르 이전에 게임 자체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선보인다는 각오로 올해 내로 예정된 글로벌 출시 전까지 커뮤니티와 서비스 기반을 탄탄하게 갖춰 나갈 계획이다.

최근 신성장 블록체인 부문 제작지원 선정, 글로벌 투자 유치 성과 공개, 첫 번째 예고편 공개, 보안 감사 완료에 이어 '2022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 참가 이후 높은 완성도와 퀄리티로 업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스텔라 판타지는 올해 중 글로벌 론칭을 앞두고 더욱 본격적인 마케팅 행보에 나설 예정이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