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Defi 배팅 거래소 Betswap.gg(BSGG), 글로벌 거래소 어센덱스 상장
상태바
Defi 배팅 거래소 Betswap.gg(BSGG), 글로벌 거래소 어센덱스 상장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2.08.19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Betswap.gg(BSGG) 토큰이 한국시간 기준 2022년 8월 18일 오후 10시에 어센덱스 USDT 페어에 상장했다.

Betswap.gg는 사용자들이 어느 한쪽을 정해 배팅을 걸 수 있도록 하는 분산형 스포츠 배팅 플랫폼이다. 블록체인 기술에 힘입어, 전 세계 플레이어들은 스테이블코인을 사용하여 모든 종류의 스포츠에 배팅을 할 수 있다.

Betswap.gg는 최초의 진정한 분산형(DeFi) P2P 배팅 거래소이다. 이 플랫폼은 다른 사용자가 북메이커 역할을 하는 동안, 사용자가 스마트 계약으로 돈을 송금하는 방식으로 배팅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폴리곤을 기반으로 구축되어, 사용자는 네트워크의 저렴한 가스 요금 혜택을 받아 수수료를 최소화할 수 있다. 모든 거래 과정은 제 3자의 신용이 필요 없고 불변의 블록체인 프로토콜로 실행되는 개방형 시스템에서 발생하며, 이는 안전하고 투명한 배팅 경험을 제공한다.

Betswap.gg 생태계에서 BSGG 토큰은 플랫폼 전체에서 주요 유틸리티 토큰으로 작용한다. 다양한 기능 중에서, 토큰은 수수료를 지불하고 소유자들에게 지배권을 줌으로써 DAO 모델에 힘을 실어주는 도구로 사용된다. BSGG는 또한 보상을 창출하기 위해 유동성 풀에 스테이킹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배팅 시장은 유동성 풀에 의해 지원되며, 이는 전 세계 사용자들이 익명으로 배팅의 어느 한쪽과 부합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