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젤리스페이스, NFT 업계 최초로 2022 미스코리아 후원사로 나서
상태바
젤리스페이스, NFT 업계 최초로 2022 미스코리아 후원사로 나서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8.18 16: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제 66회 2022 미스코리아 선발을 위한 지역 대회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7일 서울 코엑스 오디투리움에서 2022 미스코리아 서울/중국의 본선 대회가 열렸다. 

본선 진출자 30명은 각자의 미모와 지성을 뽐내며 열띤 경쟁을 보였고, 심사위원 30여 명에 의해 이 날의 진(이승현), 선(김지수, 유지은), 미(이다슬, 김지오, 한솔)가 결정됐다.
 

한편 메타젤리스 NFT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국내 1위 NFT 회사 젤리스페이스는 NFT업계 최초로 이번 2022 미스코리아 서울 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했다.

젤리스페이스는 본선 당일 심사위원 30여명과 참가자를 비롯한 관중들에게 메타젤리스 캐릭터 마스크 패치를 배포하며 열띤 홍보를 하였고 조현진 대표가 직접 심사위원으로 참여를 하였다.

2022 미스코리아 미 당선자를 직접 시상하기도 한 조현진 대표는 이번 후원을 통해 미스코리아 서울 당선자들과 함께 하는 홍보 활동으로 젤리스 홀더들의 사업을 효과적으로 돕고 확장할 수 있는 방안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젤리스페이스는 최근 이더리움 메인넷 확장을 통해 글로벌 NFT 회사로 진출하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이번 확장으로 이더리움 마켓에서의 메타젤리스 구매가 가능해지면서 글로벌 홀더들의 진입이 쉬워진 가운데 2022 미스코리아를 모델로 하는 글로벌 진출도 모색 중이다.

한편 젤리스페이스는 자유로운 메타젤리스 IP 활용을 통한 홀더들의 적극적인 사업 확장 및 홀더와 회사와의 동반 성장을 기회로 클레이튼 기반 국내 1위 프로젝트에 등극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