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7:11 (화)

빌리빗 가상자산연구소 '수년간 분석 노하우' 책 한권에 다 담았다
상태바
빌리빗 가상자산연구소 '수년간 분석 노하우' 책 한권에 다 담았다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8.17 15: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행본 ‘패시브 인컴 시대의 가상자산 투자전략' 발간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크립토파이낸스 운용회사 빌리빗의 가상자산연구소에서 수년 간의 가상자산 업계 분석을 책 한권에 담아냈다.

출판사 에이비비는 빌리빗 장민 대표이사와 이재경 가상자산연구소 수석연구원이 집필한 '패시브 인컴 시대의 가상자산 투자전략'을 발간했다고 17일 밝혔다.

빌리빗 장민 대표는 현재 △빌리빗 가상자산연구소 소장 △포스텍 블록체인 최고경영자과정 운영위원 △포스텍 산학협력단 겸직교수로 활동 중이다. 이전에는 한컴 기조실 상무이사, 더존그룹 신사업 담당, 포스텍 학사, 석사, 박사 등을 거쳤다.

이재경 공동 저자는 △빌리빗 가상자산연구소 수석연구원 △가상자산 트레이더 △Crypto Bible 채널 운영 △트레이딩 교육 강사 등으로 활동 중이다.

세상은 기술, 경제, 금융 등 모든 영역이 새롭게 재구성되어 인류 역사의 큰 분기점을 맞이하고 있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블록체인과 가상자산이 있다.

'패시브 인컴 시대의 가상자산 투자전략'은 가상자산 매매 전략에 대해 소개한다. 어떻게 하면 투자와 매매를 올바르게 할 수 있는지 알려주고, 어떻게 해야 투자에 대해 스스로 점검하고 발전할 수 있는지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저자는 단행본에서 "투자시장에서 이기려면 확률적 사고를 해야 한다. 승률이 높은 전략을 통한 매매를 반복하다보면 각 전략에 대한 이기는 확률을 자연스럽게 인지하게 된다"라며 "시장은 항상 다수가 지는 구조로 형성이 되어있지만, 독자들은 이기는 소수가 되어 원하는 목표를 다 이루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