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디파이타임, 히말리아 에베레스트 로체남벽 다국적 원정등반 성공기원
상태바
디파이타임, 히말리아 에베레스트 로체남벽 다국적 원정등반 성공기원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5.20 16: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AM-818 화합물 활용, 건강 기능식품 및 화장품 개발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디파이타임이 디파이타임홀딩스가 후원하고 있는 히말리아 에베레스트 로체남벽 다국적 원정등반의 성공기원에 나섰다고 20일 밝혔다.

로체 남벽을 통한 등정은 아직까지 미지의 영역으로 홍성택 대장의 도전은 이번이 6번째다. 산악인으로서 꿈을 이루고자 하는 그의 도전은 결과와 관계없이 도전 그 자체만으로도 경외심을 갖게 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로체 남벽 다국적 원정 등반의 성공 기원을 위해 원정대를 나선 디파이타임은홍콩에 본사를 두고 미국과 뉴질랜드에서 R&D 및 제품 개발, 생산을 진행하는 다국적 기업이다.

이 기업은 인체 DNA 내 염색체의 말단소체인 텔로미어의 단축이 노화 관련 질병의 원인이라는 검증된 학문을 기반으로 텔로미어 길이 측정을 통해 진단한다. 노화 관련 시술은 텔로미어 코인만으로 결제할 수 있다.

텔로미어 과학의 선구자이자 최고 권위자 중 하나인 미국 분자 생물학자 빌 앤드류스 박사(Dr. Bill Andrews)와 그가 운영 중인 Sierra Sciences는 노화를 진단하고 치료하는 기술을 연구 중에 있다. 또한 수년간 연구하여 완성된 TAM-818 화합물을 활용하여 텔로미어 연장 치료 시술 및 텔로미어 단축을 지연시키는 건강 기능식품 및 화장품 등을 개발했다.

디파이타임의 텔로미어 관련 기술과 텔로미어 코인이 가진 비전은 매우 긍정적이다. 텔로미어는 현재 일본 내에서 매우 주목 받는 아이템으로서 지속적으로 코인의 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기대되며, 상장 이후 많은 기관투자 및 기업투자로 꾸준한 시세 상승이 예견된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