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35 (화)

DeFi 밈 토큰 러블리이누(LOVELY), 글로벌 거래소 어센덱스 상장
상태바
DeFi 밈 토큰 러블리이누(LOVELY), 글로벌 거래소 어센덱스 상장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8.12 09: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러블리 이누(Lovely Inu, Lovely)가 한국시간 기준 2022년 8월 11일 오후 10시 어센덱스 USDT 페어에 상장했다.

Lovely Inu 토큰은 탈중앙화 금융(디파이) 밈(meme) 기반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많은 사용자들에게 원활한 수익, 대체 불가능 토큰(NFT) 및 분산형 거래소(DEX)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Lovely Inu 프로젝트는 주요 대중들에게 가상화폐를 한번에 처리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데 주안점을 둔다는 점에서 밈 토큰계에서 혁명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신규 디파이 프로토콜로써, 사용자가 다양한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인프라를 가지고 있다.

또한 커뮤니티 기반 프로젝트로, Lovely Inu는 사용자와 개방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하면서도 다른 프로젝트가 런칭을 할 수 있도록 고성능 플랫폼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협업을 장려한다. 플랫폼은 장기적인 성장을 목표로 두고 플랫폼의 안전 및 신뢰성을 감사하기 위해 Nebular Solutions와 협력하기도 했다.

LOVELY 토큰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에서 거래되는 BEP-20 토큰이다. LOVELY는 BSC의 속도와 낮은 거래 수수료의 혜택 덕분에 밈 매니아층이 사용하기에 최적화된 토큰이 될 수 있다.  Lovely Inu는 이용자가 LOVELY를 지분으로 투자해 NFT를 획득할 수 있는 자체 마켓플레이스를 보유하고 있어, 이러한 점은 아티스트들이 플랫폼 내 더 많은 수익을 올리는데 용이하게 작용할 수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