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STAR APPLE의 MNA코인, CTBIT 거래소와 만나다
상태바
STAR APPLE의 MNA코인, CTBIT 거래소와 만나다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2.08.10 14: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A 시장의 문제점
현재 M&A시장은 일반인과 전문가간의 정보력 차이가 크고 다수의 대중이 진입하기 어려운 문제가 있다. M&A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는 그 과정에서 다양한 사람들이 참여할 뿐 아니라 투자자와 인수 대상자 사이에서의 일반 대중 참여에 대한 니즈의 부재로 인해 M&A 정보에 대한 원천적인 접근 차단, M&A 비효율 등의 문제가 발생한다.

◆MNA코인의 등장
STAR APPLE은 이러한 M&A 시장의 문제점들을 해결하기 위해 블록체인을 활용한 정보 공개의 확장 및 중개인의 인센티브 구조 확립, 자체 M&A 거래소 인수 및 DAO(Decentralized Autonomous Organization)를 도입하여 M&A의 과정을 투명하고 쉽게 대중이 참여할 수 있게 MNA코인을 개발하였다. 최근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M&A시장에 블록체인을 도입하여 DAO FUND를 통해 상장사 및 비상장사에 대한 다수의 M&A를 진행할 예정이다.

◆MNA코인
MNA코인은 상장사/비상장사의 M&A부터 시작으로 향후 채권, 예술품, 부동산 등의 상품을 토큰화하여 초기진입이 어렵고 투자금이 많이 필요한 자산 거래를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초기 MNA코인은 M&A와 관련된 의사결정을 위해 활용된다. 

MNA코인을 많이 보유할수록 의사결정에 더 많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보유수량에 따라 대상기업의 정책참여, 이후 자산거래의 의사결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STAR APPLE 플랫폼의 기축통화인 MNA 코인은 M&A를 통해 인수된 서비스에 대한 멤버십 혜택을 위한 유틸리티 토큰으로도 사용된다.

 

◆CTBIT 거래소
CTBIT 거래소는 터키에서 운영되는 글로벌 암호화폐 플랫폼이다. 카피트레이딩과 시스템트레이딩, NFT 마켓플레이스 등을 구축한 전문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CTBIT은 투자자가 어렵게 시장분석을 하지 않아도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경험이 많은 내부 전문 트레이더 및 여러가지 검증을 통해 모집된 트레이더를 활용해 카피 트레이딩 및 시스템 트레이딩을 제공하고 있다. 현물 뿐만 아니라 선물 거래도 가능하며 특정 코인을 일정기간 예치하여 보상을 받는 Defi 스테이킹 서비스도 함께 제공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STAR APPLE과 CTBIT의 만남
STAR APPLE은 최근 암호화폐 거래소 CTBIT에 투자하였다. MNA토큰 외에 지속적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연구하고 NFT나 DeFi 등 서비스 상품의 다양화를 위해서이다. STAR APPLE은 CTBIT 거래소에 MNA토큰을 상장할 예정이다. MNA코인 홀더는 에어드랍 이벤트나 수수료인하 혜택, 거래소 플랫폼 정책 결정 참여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다. 현재 STAR APPLE이 투자한 CTBIT 거래소는 국내에 상장되어 있는 다수의 법인들과 지분투자 및 업무협약을 진행하고 있다.

◆향후의 행보
최근 비트코인 및 전체적인 코인들의 가격 하락으로 코인 시장이 급속도로 얼어붙으면서 블록체인 업체들의 좋지 않은 소식이 많이 들려온다. 하지만 코로나 초기, 그리고 IT 버블닷컴 때와 같이 큰 위기속에서 살아남고 덩치를 키운 기업은 더 큰 성장을 이뤄냈다. 

STAR APPLE과 CTBIT은 지금 가상자산 시장의 폭풍속에서 성장하기 위해 그리고 블록체인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또한, MNA코인과 같이 접근이 쉽지 않은 시장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또 다른 프로젝트도 준비하고 있다. STAR APPLE과 CTBIT은 2023년 2분기 글로벌 거래소 상장, 23년 3분기 유망기업 추가 M&A 등 계획적인 로드맵을 가지고 움직이고 있다. 이런 계획속에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과 같이 블록체인을 선도할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하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