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페이익스프레스-BW.com,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페이익스프레스-BW.com, 업무협약 체결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5.18 23: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을 실물 경제에 효과적으로 적용해 나가기 위한 파트너십 체결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주)페이익스프레스는 글로벌 상위권 암호화폐거래소인 BW.com과 거래소 상장 및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BW.com은 중국의 ZB그룹의 한 거래소로, 오픈 후 해킹 사고가 단 한번도 없는 만큼 보안성이 뛰어나고 유동성이 풍부한 세계에서 상위권 속하는 거래소이고 검증된 암호화폐만을 상장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업계에서 신임도가 높은 기업으로 알려졌다.

㈜페이익스프레스는 2018년 12월부터 블록체인 결제에 최적화 된 보스코인 기술력 기반의 메인넷을 운영해 왔고 지난 1월부터는 암호화폐로만 결제가 가능한 전용 쇼핑몰 및 키오스크 등에 결제 수단을 제공하는 등 블록체인을 실생활에 접목시키는 분야에서 가장 앞서 있는 프로젝트 중 하나다.

이번 MOU 체결로 ㈜페이익스프레스는 블록체인 기반의 결제, 여신, 마일리지, 해외 송금 등 금융 서비스를 원활하게 전개해 나갈 수 있게 되었다. ㈜페이익스프레스 김재향 대표는 “여행, 문화, 유통, 에너지, 금융, 쇼핑 등 10여개 산업 분야에서 블록체인을 접목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데 이번에 BW.com에 상장을 추진하고 사업 파트너십을 체결함으로써 사업을 더욱 가속화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BW.com 김재범 부사장도 "지난 3월부터 BW.com 부사장직을 맡고 있으며 홍콩에 있는 BW.com 거래소를 전세계 1등 거래소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실물 경제에 적용될 수 있는 실용성 강한 암호화폐를 찾던 중에 페이익스프레스의 PESS코인을 만났고 서로 윈윈하기 위한 협약을 체결키로 했다”고 말했다.

한편 BW.com거래소는 2013년부터 마이닝풀을 운영해 왔으며,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등을 채굴하고 130,000명이 넘는 마이너들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 3대 마이닝풀 운영회사이자 ZB.com 그룹의 전략적 핵심파트너사이다.

BW.com거래소는 기존 마이닝 시장에서 새로운 시장 개척을 위해 2018년 7월 암호화폐 거래소를 오픈하였으며, 하루 1,000억 원 가량의 거래량을 보이며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BW.com거래소의 상장 기준은 굉장히 엄격하고 선별적이며, 검증된 암호화폐만을 상장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업계에서 신임도가 높은 기업이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