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8 17:25 (목)
루데나 프로토콜, 유럽 유명 게임 플랫폼 G4AL와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루데나 프로토콜, 유럽 유명 게임 플랫폼 G4AL와 파트너십 체결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2.08.03 16: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블록체인 게임파이 소셜 플랫폼, 루데나 프로토콜이 유럽의 유명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인 G4AL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지난 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하여 양사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생태계의 발전과 P2E 게임을 널리 알리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G4AL은 캔디크러시사가 출신 유명 개발자와 게임 전문가들이 팀을 이루어 만든 블록체인 게이밍 플랫폼이다. 게임 개발 엔진, 런치패드,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풀스택 거래소 및 지갑, 등으로 생태계가 이루어져있고 모든 게임들에 사용되는 $GGT 토큰이 존재한다.  G4AL이 처음으로 출시하는 게임은 Elemental Raiders(엘리멘탈 레이더스)라는 게임으로 2022년 9월 런칭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루데나 프로토콜은 블록체인 게임들을 온보딩하여 게임 관련 활동에 보상을 주는 게임파이 소셜 플랫폼으로 첫 출시하는 게임인 ‘캐니멀 클래시’ 오픈 베타 런칭을 오는 8월 말에 진행할 것이라 밝혔다. 양사의 파트너십을 기념하는 콜라보 이벤트 또한 8월에 진행된다.

이에 G4AL 관계자는 “루데나 프로토콜과의 파트너십은 아시아 마켓으로 진출하는데 큰 힘이 될것이며 더 나아가서 글로벌 시장 진출에 한 걸음 더 가까워졌다. 엘리멘탈 레이더스 출시를 앞두고 이번 파트너십을 통하여 시너지를 발휘하여 앞으로 있을 많은 마일스톤들을 채우며 Web3 커뮤니티에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루데나 프로토콜 대표 Joshua Kim (조슈아 킴)은 “동종 업계에서 플랫폼 비지니스를 하는 G4AL와 파트너십을 맺어 기쁘다. 서로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 서포트하여 블록체인 게임 생태계 조성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길 기대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하여 양사는 함께 힘을 합쳐 동양과 서양 시장을 타겟으로 같이 성장하여 Web3 게임 개발에 힘써 자생하는 생태계 조성을 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루데나 프로토콜은 8월에 준비된 NFT 민팅 세일 및 P2E 게임 ‘캐니멀 클래시’ 오픈 베타 런칭을 앞두고 매주 목요일 빅이벤트 및 뉴스를 공개 하고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