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35 (화)

아이피샵-마인드 벤처스, 'WADEX' 해외 진출 합심
상태바
아이피샵-마인드 벤처스, 'WADEX' 해외 진출 합심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2.08.01 11: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트너십 체결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지식재산권(IP) 거래 통합 플랫폼 아이피샵(IPXHOP)이 글로벌 벤처기업 마인드 벤처스(Mind Ventures)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양사는 아이피샵이 새로 출범하는 플랫폼 'WADEX'의 해외 진출 및 아티스트발굴, 인플루언서 협력 등을 통해 국내외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한다.

WADEX(World Artist Decentralized Exchange)는 아티스트 금융 플랫폼으로 가수, 배우, 스포츠 선수 등 전 세계 아티스트가 상장되어 거래되는 세계 최초의 글로벌 엔터테크(Entertainment+Tech) 사업이다.

아이피샵은 최근 '초록뱀미디어', '메타 플래넷'과의 MOU 체결과 '2022 서울 머니쇼', '2022 메타버스 엑스포' 등에 참여하며 다양한 사업군과 네트워킹을 이어가고 있다.

마인드 벤처스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해외 여러 지역의 KOLs(주요 오피니언 리더) 분야의 강력한 데이터를 보유한 글로벌 벤처기업이다.

아이피샵 이효성 대표는 "이번 협약은 WADEX 글로벌 진출을 위한 좋은 기회가 것으로 생각한다" "마인드 벤처스와 같은 주요 글로벌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WADEX 플랫폼의 해외 진출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겠다"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