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8 17:25 (목)
[727컨퍼런스] "이세돌이다!" 행사장서 열린 깜짝 팬사인회
상태바
[727컨퍼런스] "이세돌이다!" 행사장서 열린 깜짝 팬사인회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7.27 17: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사로 참석한 TGS홀딩스서 홍보대사 활동
이세돌 바둑기사가 727컨퍼런스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팬사인회를 진행하고 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727 메타 NFT 코리아 2022 컨퍼런스에 이세돌 바둑기사가 참여하여 큰 화제가 됐다.

이세돌 기사는 이날 연사로 참여한 TGS홀딩스의 '씨캐시(C-CASH)로 열어가는 디지털 세상' 발표에 앞서 씨캐시의 홍보대사 자격으로 무대에 올랐다. 이날 발표에 따르면 TGS홀딩스는 바둑 꿈나무 등 프로젝트에 이세돌 기사의 바둑 능력과 영향력을 적용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무대에서 간단한 인사로 참석자들과 인사를 나눈 이세돌은 행사장 부스존에서 운영되고 있는 C-CASH 부스에서 컨퍼런스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팬사인회 이벤트를 열어 참석자들의 호응을 받았다.
 

727컨퍼런스 행사장 씨캐시(C-CASH) 부스에서 열린 이세돌 팬사인회.

이세돌 기사가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TGS홀딩스는 국내 2000여 개 프랜차이즈, GS POP(선불카드)에서 사용 가능한 '나누미 복지 상품권'을 발행하는 회사다.

C-CASH의 가장 큰 특징은 암호화폐의 가격 변동성과 상품권의 가치 보장성을 함께 누릴 수 있는 하이브리드형 전자화폐라 볼 수 있다. 회사는 현재 C-CASH로 NFT를 거래할 수 있는 NFT 마켓 플레이스를 개발하고 있고, 오는 8월 베타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