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727컨퍼런스] 크로스인터내셔날 박지혁 본부장, 행사서 '토핑TV' 소개
상태바
[727컨퍼런스] 크로스인터내셔날 박지혁 본부장, 행사서 '토핑TV' 소개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7.27 11: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크로스인터내셔날 재단 바네스 플랫폼 박지혁 본부장이 727 메타 NFT 코리아 컨퍼런스에 참석하여 '신뢰할 수 있는 부동산 경매 생태계의 바네스(Vanesse)' 주제로 발표했다.

바네스는 부동산 사업의 디지털화 촉진을 위해 블록체인을 경매 시장에 도입한 플랫폼이다. 부동산 경매뿐 아니라 자동차, 명품 쇼핑 등 생활 전반적인 분야에 걸쳐 경매에 안전하고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박 본부장은 이날 바네스가 서비스하는 '토핑TV' 플랫폼에 대해 설명했다. 설명에 따르면 토핑 TV는 시니어모델 선발, 연예인 지망생들을 위한 오디션 기회 제공, 소상공인들이 참여하는 1인 미디어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로서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는 미디어 플랫폼이다.

회사는 토핑 TV 생방송 플랫폼을 통해 경매 시스템을 활용하고, 토핑 TV 라이브 경매를 추진하고 있다. 해당 라이브 경매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진행이 예정되어 있으며 유명 연예인 MC 기용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플랫폼은 유명 기획사의 MD사업권 확보, 굿즈 상품 판매 및 경매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유명 연예인들의 애장품을 토핑TV를 통해 경매로 제공하고, 소상공인들의 사업 지원 및 상품판매로 상생하는 플랫폼으로 도약하고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